창의적 융합인재교육(STEAM)을 위한 예술교육의 의미와 당위성에 대한 논의

이에스더 2013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에스더
    • 제어번호 99790819
    • 학술지명 문화예술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8 No. 3 [ 2013 ]
    • 발행처 한국문화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5-14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4,718)
' 창의적 융합인재교육(STEAM)을 위한 예술교육의 의미와 당위성에 대한 논의'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11

0.0%

' 창의적 융합인재교육(STEAM)을 위한 예술교육의 의미와 당위성에 대한 논의'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