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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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오재신(Jaesin Oh)
김대업 ( Dae Eop Ki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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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99775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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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유통정보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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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6
No.
3
[
20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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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유통경영학회(구 한국유통정보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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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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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105-119
(
15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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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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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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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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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한국학술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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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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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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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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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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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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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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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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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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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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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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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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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서비스스케이프가 종사원의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인지적 반응과 감정적 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윤태환
최홍임
관광연구 25 (6) : 433 ~ 450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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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특1급호텔을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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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및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승만
관광연구 23 (4) : 81 ~ 99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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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춘곤
류을순
관광경영연구 14 (2) : 21 ~ 44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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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 이미지와 LOHAS 이미지가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진
김영자
외식경영연구 13 (4) : 33 ~ 57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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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이용 형태에 따른 물리적 환경 중요도와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김광수
전현모
관광연구 15 (4) : 172 ~ 186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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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엄영호
관광연구저널 24 (3) : 329 ~ 344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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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커피시장 수입동향
관세청
2012. 6.27. 발표자료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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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형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품질과 가치가 몰입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재곤
송경숙
외식경영연구 13 (5) : 67 ~ 93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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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기업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승익
호텔·리조트연구 9 (1) : 85 ~ 99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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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접점 속성이 호텔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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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명옥
이동일
외식경영연구 11 (3) : 49 ~ 72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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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적환경이 서비스 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 한 연구: 이업종간의 비교
김우철
이유재
마케팅연구 13 (1) : 61 ~ 86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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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도나도 커피장사에 뛰어들지만경쟁에서 살아남는 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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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mplex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 satisfaction and br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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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Inter-storeMobilityofSupermarketShopp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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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Environment in Marketing Services: The Consumer Perspective, In The Service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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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roduct and the Brand
Grander
Levy
Harvard Business Review 33 (3) : 33 ~ 39
[1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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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Diversity of Innovation Channels on Innovation Performance in Service Firms
Cho, I.
Service Business 5 (3) : 277 ~ 294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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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me new thoughts on 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 a hierarchical approach
Brady
Cronin
Journal of Marketing 65 (3) : 34 ~ 49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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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capes: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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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Loyalty: Its Nature, Importance, and Implications, In Advancing Service Quality: A Global Perspective
Gremler, D.D.
International Service Quality Association : 171 ~ 180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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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isfaction:a BehavioralPerspective on theConsumer
Richard
McGraw-Hill International Editions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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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Bagozzi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4) : 405 ~ 425
[1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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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ing, Implementation
Kotler, P.
Prentice Hall International, Inc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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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oring the concept of loyalty in services In the services marketing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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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ing and Validating and Observational Learning Model of Computer Software Training and Skill Acquisition
Yi, M.Y.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14 (2) : 146 ~ 169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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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Findings From Swed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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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A GeneralStructural Equation Model
Rickard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7 (11/12) : 1762 ~ 1800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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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Loyalty: Toward and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K.Basu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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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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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eptualizing, Measuring, and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otler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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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D-Overview and Future Research Direction in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Hunt
Marketing Science Institu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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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Asset Management: Driving Profitable Growth Through Your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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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mospherics as a Marketing T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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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Assessment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Formation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Taylor
Journal of Retailing 70 (2) : 163 ~ 178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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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is Image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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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C.
Journal of Marketing 56 (1) : 6 ~ 21
[19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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