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대학 이러닝 콘텐츠 수정 유형 및 활용 년수에 따른 교육 효과 비교
'
사이버대학 이러닝 콘텐츠 수정 유형 및 활용 년수에 따른 교육 효과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2
|
|
계 |
|
14,719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사이버대학 이러닝 콘텐츠 수정 유형 및 활용 년수에 따른 교육 효과 비교' 의 참고문헌
-
환경에서 학습자의 만족도와 학습 성취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분석: 학습자 특성, 전달전략, 교수자 특성을 중심으로
강영환
세종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2004]
-
-
학습 스타일에 따른 이러닝 콘텐츠 개발 유형에 대한 선호도연구: K 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2006]
-
박사
-
-
박사
-
-
-
-
박사
-
웹 기반 교육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학습자 요인 탐색
-
-
-
-
원격교육 효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연구 -교원 정보화 원격교육을 중심으로-
구교정
홍익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05]
-
-
-
-
성인 원격교육 효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연구 : 교원 정보화 원격교육을 중심으로
-
사이버대학의 콘텐츠 공동활용을 위한 기술 표준화 방안 연구
-
박사
-
-
사이버대학생의 인구통계학적 변인에 따른 이러닝 콘텐츠 만족도와 효과성 분석
[2010]
-
-
-
-
-
사이버대학 운영 종합대책에 따른 자체계획 수립 및 시행
-
사이버대학 교육용 콘텐츠 운영,관리 가이드라인 개발연구
사이버대학 교육용 콘텐츠 운영
[2012]
-
-
-
-
대학 e-러닝 콘텐츠 공동 개발 및 활용 유통 활성화 방안 연구
-
-
-
-
-
e-Learning 환경에서 학습자의 만족도와 학습 성취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분석 : 학습자 특성, 전달전략, 교수자 특성을 중심으로
강영환
e-Learning 환경에서 학습자의 만족도와 학습 성취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분석: 학습자 특성
[2004]
-
Understanding content management
Boiko
Boiko, B.
American Society for Information Science 28 : 8 ~ 13
[2001]
-
Understanding Web content management systems: evolution, lifecycle andmarket
-
Technology, trainees, metacognitive activity ande-learning effectiveness
-
Performance indicators in online distance education courses:a study of management education
-
Measuring quality in online programs
-
International trends in quality assurance for open and distancelearning in Higher Education
Robinson
International Trends in Quality Assurance for Open and Distance Learning in Highereducation
[1999]
-
How instructor immediacy behaviors affect student satisfaction and learning inweb-based courses
-
Evaluating the web: A global study of commercial sites
-
Computer self-efficacy and factors influencing e-learning effectiveness
-
Assuring quality in open and distance learning, In Materials production in open and distance learning
-
Assuring quality in open and distance learning
-
Accreditation and assuring quality in distance learning
-
-
'
사이버대학 이러닝 콘텐츠 수정 유형 및 활용 년수에 따른 교육 효과 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