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담임교사와 영재담당교사의 영재성에 대한 인식 차이
-
-
저자
정덕호
김영미
이준기
박선옥
-
제어번호
99617075
-
학술지명
영재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2
[
2013
]
-
발행처
韓國英才學會
-
발행처 URL
http://www.ksg.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61-17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일반담임교사와 영재담당교사의 영재성에 대한 인식 차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1
|
|
계 |
|
4,634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일반담임교사와 영재담당교사의 영재성에 대한 인식 차이' 의 참고문헌
-
한국어의 내용분석을 위한 KrKwic 프로그램의 이해와 적용:Daum.net에서 제공된 지역혁신에 관한 뉴스를 대상으로
[2004]
-
-
-
-
영재교육종합데이터베이스 교사추천선발시스템 매뉴얼
-
영재교육 정책의 변화와 발전 방안
정현철
제1회 영재교육 열린포럼 자료집 : 1 ~ 6
[2010]
-
-
-
-
-
The schoolwide enrichment model: A comprehensive planfor the development of creative productivity
-
The legacy and logic of research on theidentification of gifted persons
-
The enrichment triad/revoling door model: A school wideplan for the development of creative productivity
-
The Three ring concoption of giftedness
-
Social networks analysis: Methods and applications
-
Meeting the need of gifted/learning disabled students
-
Identification of the academically gifted
-
-
Exploringteacher biases when nominating students forgifted programs
-
-
Education of the gifted and talent
-
Creative giftedness: A multivariate investment approach
[1996]
-
Cahracteristics and indentipication of G/T students
-
Accuracy of teacher judgment in identifying intellectually gited children
-
A spreading activation theory of semanticprocessing
'
일반담임교사와 영재담당교사의 영재성에 대한 인식 차이'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