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조윤경
-
제어번호
82345122
-
학술지명
특수교육
-
권호사항
Vol.
9
No.
2
[
2010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2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장애유아 통합 중심 교과목 구성에 대한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장애유아 통합 중심 교과목 구성에 대한 고찰' 의 참고문헌
-
효율적인 통합학급 운영에 대한 교사 자격 변인 별 인식과 태도
-
특수교육교사 양성대학의 실무 중심 교육과정 개선을 위한 재학생 및 현장교사의 요구 분석
[2007]
-
특수교육과의 교육과정 분석: 특수교육교사양성의질적 제고를 위한 소고
-
-
-
-
-
-
-
-
-
-
-
-
-
유아특수교사 양성 기관의 교육과정을 위한 제언: 가족지원과 팀 협력을 중심으로
-
-
-
-
-
Preparing teachers for instructing multiple ability groups
-
Partnerships for dual preparation in elementarysecondary, and special education program
Black
Jenkins
Partnerships for dual preparation in elementarysecondary
[2002]
-
Exceptional learners: introduction to special education(9th ed.)
-
Community participation of children with disabilities
-
'
장애유아 통합 중심 교과목 구성에 대한 고찰'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