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 활용 수업에 대한 교수-학습 효과 연구
-
-
저자
김민성
하동수
박종근
-
제어번호
77059461
-
학술지명
과학영재교육
-
권호사항
Vol.
2
No.
1
[
2010
]
-
발행처
한국과학영재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2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7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ICT 활용 수업에 대한 교수-학습 효과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ICT 활용 수업에 대한 교수-학습 효과 연구' 의 참고문헌
-
-
박사
-
-
-
-
중학교 과학 지구와 별 단원에서 ICT 활용수업의 효과
-
-
-
-
제7차 교육과정 도 성취기준평가기준에 따른 국민공통기본교과평가도구
-
-
-
박사
-
Using instructional design principle to amplify learning on the World Wide Web
-
The instructive animation : Helping students build connections between world and pictures in multimedia learning
-
Student Motivation and Internet Technology : Are you Students Empowered to Learn Science?
-
Small-Scale Chemistry를 활용한 과학 실험 수업이 중3 학생들의 과학에 관련된 태도와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
Conceptual understanding and science learning: An interpretation of research within a sources-of-knowledge framework
'
ICT 활용 수업에 대한 교수-학습 효과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