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강성주
김은혜
윤지현
-
제어번호
60162756
-
학술지명
영재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2
No.
2
[
2012
]
-
발행처
韓國英才學會
-
발행처 URL
http://www.ksg.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53-37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과학 영재의 역량 탐색 및 역량 사전의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과학 영재의 역량 탐색 및 역량 사전의 개발' 의 참고문헌
-
-
-
중등학교 담임교사 역량 탐구-일반계 고등학교 담임교사 역량을 중심으로
강석주
교육학연구 42 (4) : 237 ~ 264
[2004]
-
-
-
-
-
-
-
-
-
-
-
-
과학 영재 할생과 일반 학생은 창의성에서 어떻게 다른가? - 서울대학교 과학영재교육센터 학생들 중심으로
신지은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2 (1) : 158 ~ 175
[2002]
-
-
The legacy and logic of research on theidentification of gifted persons
-
-
Teacher nominations of giftedness: Investigating the beliefs of British G & T co-ordinators
Balchin
Journal for the Education of the Gifted 32 (1) : 34 ~ 35
[2008]
-
Identifying gifted students: Educator beliefs regarding various policies, processes, and procedures
Helfer
Schroth
Journal for the Education of the Gifted 32 (2) : 155 ~ 179
[2008]
-
-
Education of the gifted and talented (5th ed.)
-
-
-
'
과학 영재의 역량 탐색 및 역량 사전의 개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