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통합교육 경험 유무에 따른 일반유아의 장애 이해의 차이 및 통합학급 상호작용의 실제
'
장애 통합교육 경험 유무에 따른 일반유아의 장애 이해의 차이 및 통합학급 상호작용의 실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
'
장애 통합교육 경험 유무에 따른 일반유아의 장애 이해의 차이 및 통합학급 상호작용의 실제' 의 참고문헌
-
포트폴리오 평가를 적용한 언어장애아의 총체적 언어 교육 프로그램 효과에 대한 언어학적 분석
-
통합학급에서의 또래관련 사회성 기술교수 전략에 대한 교수의 수용도 실행 기능성, 현재 사용에 관한 조사연구 : 유아특수교사를 중심으로
조윤경
유아교육연구 20 (3) 277 ~ 302
[2002]
-
박사
-
통합경험 유무에 따른 장애유아에 대한 일반유아의 인식 및 수용도연구
-
박사
-
박사
-
박사
-
-
박사
-
-
장애 영?유아 통합보육에 대한 어린이집 교사의 태도와 문제점 및 개선방안
신미희
최세민
유아특수교육연구 6 (1) 69 ~ 84
[2006]
-
-
일반유아의 장애유아에 대한 수용태도
윤현희
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2004]
-
-
-
박사
-
-
박사
-
35-165MeV파이온의 14 C에 대한 Single Charge Exchange 연구
'
장애 통합교육 경험 유무에 따른 일반유아의 장애 이해의 차이 및 통합학급 상호작용의 실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