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정부의 교육과정 정책의 평가 및 개선방향
'
이명박 정부의 교육과정 정책의 평가 및 개선방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1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국제법
|
34
|
0
|
|
계 |
|
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이명박 정부의 교육과정 정책의 평가 및 개선방향' 의 참고문헌
-
-
-
타일러 모형의 대안들: 워커의 모형과 스텐하우스의 모형에 대한 검토
조영태
교육과정연구 26 (1) 1 ~ 26
[2008]
-
-
-
-
창의.인성교육 활성화를 위한 도덕(인성)영역 수업 모델 개발 연구
-
박사
-
-
-
미래 한국인의 핵심역량 증진을 위한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서례 방안 연구 - 총괄보고서
-
미래 한국인의 핵심역량 증진을 위한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비전 연구(1, II)-핵심역량 영역별 하위 요소 설정을 중심으로
-
-
국가수준 교육과정기준 체제 개선에 대한 워크숍 자료집
-
-
-
-
-
-
-
-
-
교육과정연구 패러다임의 다원성(I): 주장과시사점
-
-
-
-
-
-
-
-
-
-
-
교과 교육과정에 대한 국가.사회적 요구 분석 및 반영 방안
소경희
교과 교육과정 개정 방향에 대한 토론회 자료집
[2011]
-
교과 교육과정 개정에 대한 국가·사회적 요구분석 및 반영방안
소경희
교과 교육과정 개정 방향에 대한 토론회 자료집
[2010]
-
교과 교육과정 개발 방향
교육과학기술부
교과 교육과정 개정 연구진 및 학습연구년제 교사 워크숍 자료
[2011]
-
-
Understanding Curriculum as Phenomenological and Deconstruction text
-
Reconceptualizing Inquiry in Curriculum
-
-
-
Curriculum development in an art project, In Case studies in curriculum change
-
Curriculum Foundations, Principles, and Issues
-
Currere: toward reconceptualization, In Basic problems in modern education
-
-
A Naturalixtic Model for curriculum development
-
A Curriculum in and for a Democratic Society, Curriculm studies(II)
-
-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 교육과정 개선방향 및 개발지침 연구
-
'
이명박 정부의 교육과정 정책의 평가 및 개선방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