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면담을 통한 청각장애유아의 통합 실태와 요구
-
-
저자
박빛나
조윤경
-
제어번호
60002280
-
학술지명
특수교육
-
권호사항
Vol.
11
No.
1
[
2012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3-5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부모 면담을 통한 청각장애유아의 통합 실태와 요구' 의 참고문헌
-
-
-
박사
-
-
-
통합 환경 안에서의 장애아의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 In 장애유아 통합 교육의 운영과 실제
김수진
한국 장애아 통합 실천 연구회 : 79 ~ 95
[2003]
-
-
청각장애아의 통합교육 저해요인 분석 및 해결방안
-
청각장애아동 통합교육의 실태와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
-
-
청각장애 학생의 통합교육 효율화를 위한 지원방안
-
-
-
-
장애아동재활치료 바우처 서비스 만족도에 관한 연구 : 경기도 지역 이용자를 중심으로
이수경
강남대학교 사회복지전문대학원
[2010]
-
-
-
-
유치원 및 고등학교 과정 특수교육대상자의 의무교육 실시 방안
-
-
-
-
-
'
부모 면담을 통한 청각장애유아의 통합 실태와 요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