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문제해결(CPS) 모형에 기초한 유아수학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수학개념 및 창의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백승선 조형숙
    • 제어번호 105987434
    • 학술지명 유아교육학논집
    • 권호사항 Vol. 22 No. 6 [ 2018 ]
    • 발행처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03-33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창의적 문제해결(CPS) 모형에 기초한 유아수학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수학개념 및 창의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