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
-
저자
박영식
박인실
-
제어번호
105964238
-
학술지명
관광경영연구
-
권호사항
Vol.
86
No.
-
[
2018
]
-
발행처
관광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tmro.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77-79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
항공사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제선 항공서비스를 중심으로
-
항공사의 브랜드 이미지가 선택행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의 경험적·상징적·기능적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애호도, 이미지,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
-
박사
-
-
-
-
-
-
-
-
-
-
-
-
-
-
-
-
시각적 CI 요소가 항공사 이미지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
-
-
-
-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
“항공서비스산업의 본질과 이해에 대한 접근,”
-
-
-
-
-
-
박사
-
-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
The Effect of Servicescape on Customers’ Behavioral Intentions in Leisure Service Settings
-
The Dimensionality of Consumption Emotion Patterns and Consumer Satisfaction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a of Service Quality
-
Perspectives on consumer satisfaction
-
-
-
Introduction to Marketing Management, Principles, Practices, and Process
-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 Findings from Sweden
-
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A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
-
Concep 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
-
Brand Personality: A Strategic Concept for Multinational Advertising
-
A framework for marketing image management
-
'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