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 예약실 직원의 미적노동이 브랜드 신뢰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지각된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웨딩홀 예약실 직원의 미적노동이 브랜드 신뢰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지각된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81 0

0.0%

' 웨딩홀 예약실 직원의 미적노동이 브랜드 신뢰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지각된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