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러닝을 적용한 통합교육구성원들의 협력에 대한 실행연구
-
-
저자
이원희
권휘정
이하영
곽승철
-
제어번호
105271058
-
학술지명
특수교육저널 : 이론과 실천
-
권호사항
Vol.
19
No.
1
[
2018
]
-
발행처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
발행처 URL
http://www.journal-sped.net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5-11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액션러닝을 적용한 통합교육구성원들의 협력에 대한 실행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액션러닝을 적용한 통합교육구성원들의 협력에 대한 실행연구' 의 참고문헌
-
-
-
-
-
-
-
-
-
-
-
-
-
진리와 방법(2): 철학적 해석학의 기본 특징들
-
-
-
-
-
중·고등학교 장애학생 어머니의 통합교육에 대한 인식과 만족도
-
-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시행 2012.3.21.} {법률 제11384호, 2012.3.21., 타법개정}
-
-
-
-
-
-
-
-
-
-
-
-
-
-
-
-
-
-
'
액션러닝을 적용한 통합교육구성원들의 협력에 대한 실행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