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아-교사 상호작용 증진 교사교육 프로그램의 적용과정 에서 나타나는 영아교사의 인식 탐색

논문상세정보

' 영아-교사 상호작용 증진 교사교육 프로그램의 적용과정 에서 나타나는 영아교사의 인식 탐색' 의 참고문헌

  • 질적연구방법론
  • 영아보육교사의 전문성 인식과 직무스트레스에 관한 연구
    김유진 [2003]
  • 영아보육교사의 전문가적 역할수행에 관한 연구
    정소미 [2009]
  • 영아반 초임교사의 정체성 형성과정
    이완희 [2004]
  • 영아반 보육실습 체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천혜정 [2007]
  • 영아반 미혼 초임교사의 역할과 갈등
    양지영 [2007]
  • 영아를 위한 대화식 그림책 읽기 교사 교육 프로그램의 효과
    이미화 [2003]
  • 영아기 발달특성에 대한 보육교사의 지식과 교사의 상호작 용 행동
    박유미 [2008]
  • 영아-교사의 상호작용 증진을 위한 보육교사 교육프로그램 구성 및 효 과
    김현지 [2008]
  • 영아-교사 상호작용의 이론과 실제
    박찬옥 - [2010]
  • 영아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평가
    서동미 - [2010]
  • 어린이집 영아반 교사들의 현직교육에 대한 기대
    신교준 [1995]
  • 어린이집 영아기 교사를 위한 보수교육의 실제와 기대
    이재민 [2003]
  • 보육학개론
    서영숙 - [2006]
  • 보육교사로 살아가는 힘에 관한 연구
    박소영 [2009]
  • 발달에 적합한 실제에 대한 보육교사의 신념과 교사-영아 상호작 용간의 관계
    이정미 [2007]
  • 멘토링을 통한 2세 영아교사의 보육프로그램 수행 과정 탐색
    이영미 [2006]
  • 가정보육시설 영아보육을 위한 표준보육과정 적용 교사교육 프로그램 개발
    박지영 [2009]
  • The dynamic infant
    Bailey, R. A. - [1989]
  • Qualitative data analysis: A sourcebook of new methods
    Miles, M. B. - [1994]
  • Practicing theory and theorizing practice in teacher education
    Bullough,R.V. Purpose, passion and pedagogy in teacher education 13-31 [1997]
  • Innovation: Infant & toddler development
    Albrecht, K. - [2010]
  • Basic principles of curriculum and instruction
    Tyler, R. W. - [1949]
  • 0~1세 영아와 교사의 상호작용 실제
    이은희 135-146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