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정보원의 전문성과 사회적거리감에 따른 광 고효과연구: 설득지식모델을 적용하여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
페이스북 정보원의 전문성과 사회적거리감에 따른 광 고효과연구: 설득지식모델을 적용하여' 의 참고문헌
한국인이 생각하는 SNS의 의미, 활용 그리고 트위터의 미래
페이스북 광고 유형에 따른 효과 연구 - 설득 지식 모델과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김정현
한국광고홍보학보 14 2 300-330
[2012]
정보원의 전문성과 시청자의 유행관여도에 따른 간접광고의 효과:TV드라마속 패션상품 PPL을 중심으로
김재휘
광고학연구 14 1 95-115
[2003]
인터넷 건강 정보의 정보원 유형과 상업 링크 유무, 질병의 심각성에 따른 설득 효과 차이: 설득지식모델의 적용
조수영
한국언론학보 55 3 123-152
[2011]
유명인 광고모델의 속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아동들의 제품유형을 중심으로
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동의수준이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웹 사이트 상에서의 실험설계를 바탕으로
유창조
소비문화연구 12 4 27-46
[2009]
슬로건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실험연구: 제품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최민욱
광고학연구 19 6 57-86
[2009]
설득 지식 모델의 시각에서 본 공익 캠페인의 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적 거리분석: 선거자료와 결혼선호도자료에서 나타난 지역주의를 중심으로
메시지 제시 형태(광고, 퍼블리시티, 블로그)에 따른설득 효과 차이 : 설득지식모델을 적용하여
김윤애
한국언론학보 52 5 130-159
[2008]
매체 신뢰도와 의구심 및 지각된 설득 의도가 설득 메시지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정현
언론정보연구 45 1 5-28
[2008]
광고보증인의 유형과 성이 태도변용에 미치는 효과: 정보원의 공신력 및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조전근
한국광고홍보학보 10 1 165-194
[2008]
광고모델의 전문성과 신뢰성이 광고,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세대간 비교연구
전영우
한국광고학보 3 1 108-136
[2001]
The influence of source credibility on communication effectiveness
The Persuasion knowledge model: How people cope with persuasion attempts
The Moderating impact of quantitative information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ource credibility and persuasion: A persuasion knowledge model interpretation
Subjective Social Distance and Urban Occupational Stratification
Source Expertise, Time of Source Identification, and Involvement in Persuasion : An Elaborative Processing Perspective
SNS유형별 광고속성 평가 및 태도에 관한 연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의 비교
안대천
광고학연구 23 3 53-84
[2012]
Research in consumer behavior
Persuasion: Theory and Research
Forced exposure and psychological reactance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the perceived intrusiveness of Pop-Up Ads
Edwards, S.
The Journal of Advertising 31 3 83-95
[2002]
Consumer reactions to product placement strategies in television sponsorship
d’Astous, A.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3 9/10 896-910
[1998]
'
페이스북 정보원의 전문성과 사회적거리감에 따른 광 고효과연구: 설득지식모델을 적용하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