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안적 초등교육과정 개발 방향 탐색 - Egan의 이야기 형식 모형을 중심으로 -
'
대안적 초등교육과정 개발 방향 탐색 - Egan의 이야기 형식 모형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
-
초등영어교육을 위한 동화의 활용
전은실
교과교육학연구 10 1 55-71
[2006]
-
-
-
-
-
의사소통 능력 향상을 위한 효과적인 스토리텔링 수업모형의 개발, 적용
유정애
현장연구 24 329-342
[2003]
-
-
-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 스토리보드 제작에 관한 연구
김지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6 3 154-162
[2006]
-
스토리텔링 기법을 통한 도덕과 학습지도 방안에 관한 연구
-
서사문 쓰기 발달 양상에 따른 이야기 창작지도 방안 연구
-
디지털 스토리텔링의 현황 및 활용 방안 연구
한혜원
한국언어문화 32 32 27-44
[2007]
-
도덕교육방법으로서 내러티브 접근법에 관한 연구
-
-
-
내러티브란 무엇인가?: 이야기 만들기, 의미구성, 커뮤니케이션의 해석학적 순환
박민정
아시아교육연구 7 4 27-47
[2006]
-
내러티브 사고의 과학교육적 함의
김만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2 5 851-861
[2002]
-
-
박사
-
-
-
-
-
-
-
-
The educational imagination: On the design and evaluation of school programs
-
The Educated Mind-How Cognitive Tools Shape our Understanding
-
-
Romantic Understanding: The Development of Rationality and Imagination, Ages 8-15
-
Primary Understanding:education in early childhood
-
Narrative Inquiry; Experience and Story in Qualitative Research
-
Imagination in Teaching and Learning-The Middle School Years
-
Hirst의 사회적 실제에 근거한 교육과정 모형 개발
-
Handbook of Research on Curriculum
-
Frames of mind:The theory of multiple intelligence
'
대안적 초등교육과정 개발 방향 탐색 - Egan의 이야기 형식 모형을 중심으로 -'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