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적책임(CSR) 과 소비자-브랜드이미지 일치성,브 랜드태도와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스포츠용품 기업의 정보유형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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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책임(CSR) 과 소비자-브랜드이미지 일치성,브 랜드태도와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스포츠용품 기업의 정보유형 비교'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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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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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주민의 집단효능감이 지역의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함평군을 사례지역으로
이세규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2 2 163-184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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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아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의 일치성이 호텔브랜드 동일시와 고객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경희
관광·레저연구 19 4 207-226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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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토,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패밀리 레스토랑 홈페이지 광고를 중심으로-
박노현
호텔경영학연구 11 2 115-132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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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소비자의 제품태도와 구매행동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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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서의 새로운 의견 선도자 탐색: 구전의 확산에 미치는 영향력을 통해서
김재휘
소비자학연구 19 2 93-113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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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브랜드 공동체 의식이 브랜드 커뮤니티 동일시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문식
마케팅관리연구 8 2 3-77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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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이벤트 엠블럼을 활용한 웹사이트태도가 스폰서이미지 및 태도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체육과학연구 19 2 104-116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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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용품 기업의 명성, 신뢰도 및 친숙도가 기업동일시, 브랜드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허진
한국체육학회지 48 4 277-289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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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스타이미지가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정희
한국체육학회지 44 6 801-811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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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의 상업성과 비상업성에 따른 기업이미지 및 이벤트 소비자 태도와의 영향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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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된 마케팅 믹스 요소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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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자아 일치성, 브랜드-이벤트 일치성, 이벤트-자아 일치성이 소비자의 브랜드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동진
소비자학연구 19 2 191-213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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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
김태희
호텔경영학연구 18 1 171-185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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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스포츠부문 사회공헌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효과: 기업 소재 도시와 타 도시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용상
한국체육학회지 47 1 175-185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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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제품 및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이한준
마케팅연구 24 1 231-250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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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척도 개발
김해룡
마케팅연구 20 2 67-87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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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식에 대한 기업과 소비자의 상호지향성에 관한 연구- 20~30대 직장인과 소비자를 중심으로 -
남기화
소비자학연구 18 3 43-61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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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브랜드태도형성에 미치는영향력에관한연구
윤각
광고연구 61 2003 47-72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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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사전태도와 정보의 특성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재휘
광고연구 63 63 31-54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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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광고 유형이 기업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세영
광고연구 47 117-141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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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전으로서 온라인 사용 후기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이현선
홍보학연구 8 2 234-268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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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연계(cause-related) 마케팅 프로그램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은영
한국항공경영학회지 6 2 123-137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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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연계 마케팅에 대한 고찰
김자경
한국언론학보 45 특별 5-42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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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연계 광고에서 브랜드-공익의 관련성과: 소비자 참여방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은아
한국방송학보 19 1 286-325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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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ustomer Donations to Corporate-Supported Non-profi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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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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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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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concept in consumer behavior: A critical review
Sirgy, M.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3 287-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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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concept and image congruence: Some research and managerial implications
Onkvisit, S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4 1 13-23
[1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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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Review: Do Consumers Use Th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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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리그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체육과학연구 16 3 160-175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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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erence Effects without Inference Making? Effects of Missing Information on Discounting and Use of Presented Infor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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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A를 이용한 외식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탐색적 연구 -서울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정효선
외식경영연구 11 3 171-191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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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es doing good always lead to doing better? Consumer r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ankar, 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 2 225-243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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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es brand loyalty mediate brand equity outcomes
Chaudhuri,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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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es Doing Good Always Lead to Doing Better? Consumer R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en, 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 2 225-243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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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mension and types of supervisory control Effects on salesperson performance and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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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ption Situations and the Effects of Brand Image on Consumers' Brand Evaluations
Graeff,T.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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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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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essing the predictive validity of two methods of measuring self-image congruence
Sirgy, M. 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5 3 229-241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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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investigation into the antecedents of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s in a personal selling con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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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ploratory investigation into the antecedents of satisfaction, brand attitude and loyalty within the (B2B) eCRM industry
Taylor, S
Journal of Consumer Satisfaction, Dis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16 19-35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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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책임(CSR) 과 소비자-브랜드이미지 일치성,브 랜드태도와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스포츠용품 기업의 정보유형 비교'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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