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적책임(CSR) 과 소비자-브랜드이미지 일치성,브 랜드태도와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스포츠용품 기업의 정보유형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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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의 사회적책임(CSR) 과 소비자-브랜드이미지 일치성,브 랜드태도와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스포츠용품 기업의 정보유형 비교' 의 참고문헌

  • 박사
  • 지역주민의 집단효능감이 지역의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함평군을 사례지역으로
    이세규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2 2 163-184 [2010]
  • 자아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의 일치성이 호텔브랜드 동일시와 고객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경희 관광·레저연구 19 4 207-226 [2007]
  • 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토,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패밀리 레스토랑 홈페이지 광고를 중심으로-
    박노현 호텔경영학연구 11 2 115-132 [2002]
  • 우리나라 소비자의 제품태도와 구매행동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배수현 [1994]
  • 온라인에서의 새로운 의견 선도자 탐색: 구전의 확산에 미치는 영향력을 통해서
    김재휘 소비자학연구 19 2 93-113 [2008]
  • 온라인 브랜드 공동체 의식이 브랜드 커뮤니티 동일시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문식 마케팅관리연구 8 2 3-77 [2003]
  • 온라인 구전 정보원의 정보 생산 동기화 유형
    김재휘 556-567 [2007]
  • 스포츠이벤트 엠블럼을 활용한 웹사이트태도가 스폰서이미지 및 태도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체육과학연구 19 2 104-116 [2008]
  • 스포츠용품 기업의 명성, 신뢰도 및 친숙도가 기업동일시, 브랜드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허진 한국체육학회지 48 4 277-289 [2009]
  • 스포츠스타이미지가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정희 한국체육학회지 44 6 801-811 [2005]
  •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의 상업성과 비상업성에 따른 기업이미지 및 이벤트 소비자 태도와의 영향관계 연구
    임상택 18 4 399-414 [2006]
  • 소비자행동
    이학식 - [1999]
  • 선택된 마케팅 믹스 요소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류장무 [2003]
  • 브랜드자산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김태우 [2000]
  • 브랜드-자아 일치성, 브랜드-이벤트 일치성, 이벤트-자아 일치성이 소비자의 브랜드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동진 소비자학연구 19 2 191-213 [2008]
  •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
    김태희 호텔경영학연구 18 1 171-185 [2009]
  • 기업의 스포츠부문 사회공헌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효과: 기업 소재 도시와 타 도시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용상 한국체육학회지 47 1 175-185 [2008]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제품 및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이한준 마케팅연구 24 1 231-250 [2009]
  •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척도 개발
    김해룡 마케팅연구 20 2 67-87 [2005]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식에 대한 기업과 소비자의 상호지향성에 관한 연구- 20~30대 직장인과 소비자를 중심으로 -
    남기화 소비자학연구 18 3 43-61 [2007]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브랜드태도형성에 미치는영향력에관한연구
    윤각 광고연구 61 2003 47-72 [2003]
  • 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사전태도와 정보의 특성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재휘 광고연구 63 63 31-54 [2004]
  • 기업광고 유형이 기업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세영 광고연구 47 117-141 [2000]
  • 구전으로서 온라인 사용 후기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이현선 홍보학연구 8 2 234-268 [2004]
  • 공익연계(cause-related) 마케팅 프로그램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은영 한국항공경영학회지 6 2 123-137 [2008]
  • 공익연계 마케팅에 대한 고찰
    김자경 한국언론학보 45 특별 5-42 [2001]
  • 공익연계 광고에서 브랜드-공익의 관련성과: 소비자 참여방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은아 한국방송학보 19 1 286-325 [2005]
  •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ustomer Donations to Corporate-Supported Non-profits
    Lichtenstein, D.R. Journal of Marketing 68 4 16-32 [2004]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3 411-423 [1988]
  • Stra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Keller, K. L - [1998]
  • Self-concept in consumer behavior: A critical review
    Sirgy, M.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3 287-300 [1982]
  • Self-concept and image congruence: Some research and managerial implications
    Onkvisit, S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4 1 13-23 [1987]
  • Psychometric theory
  • Online Review: Do Consumers Use Them?
    Chatterjee, P.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28 1 129-133 [2001]
  • K-리그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체육과학연구 16 3 160-175 [2005]
  • Inference Effects without Inference Making? Effects of Missing Information on Discounting and Use of Presented Information
    Simmons, C.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4 477-491 [1991]
  • IPA를 이용한 외식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탐색적 연구 -서울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정효선 외식경영연구 11 3 171-191 [2008]
  • From CSR to CSR
    Frederick, W Business & Society 33 2 150-164 [1994]
  • Does doing good always lead to doing better? Consumer r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ankar, 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 2 225-243 [2001]
  • Does brand loyalty mediate brand equity outcomes
    Chaudhuri, A Journal of Marketing Theory & Practice 7 2 136-146 [1999]
  • Does Doing Good Always Lead to Doing Better? Consumer R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en, 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 2 225-243 [2001]
  • Dimension and types of supervisory control Effects on salesperson performance and satisfaction
    Challagalla, G. N Journal of Marketing 60 1 89-105 [1996]
  • Consumption Situations and the Effects of Brand Image on Consumers' Brand Evaluations
    Graeff,T.R Psychology & Marketing 14 1 49-70 [1997]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1-22 [1993]
  • Assessing the predictive validity of two methods of measuring self-image congruence
    Sirgy, M. 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5 3 229-241 [1997]
  • An investigation into the antecedents of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s in a personal selling context
    Netemeyer, R. G. Journal of Marketing 61 3 85-98 [1997]
  • An exploratory investigation into the antecedents of satisfaction, brand attitude and loyalty within the (B2B) eCRM industry
    Taylor, S Journal of Consumer Satisfaction, Dis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16 19-35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