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해외환자유치 의료기관의 내부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
김지원(Jiwon Kim)
배성윤(Sung-Yoon Bae)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지원(Jiwon Kim)
배성윤(Sung-Yoon Bae)
주제어
hospital
internal marketing
Internalservicequality
medical tourism
Quality Measures
내부마케팅
내부서비스품질
병원
의료관광
품질 측정 도구
참고문헌( 59)
유사주제 논문( 10,576)
경영관리 9,595건
병원 227건
의료관광 210건
내부마케팅 195건
medical tourism 121건
hospital 103건
internal marketing 87건
내부서비스품질 20건
internalservicequality 13건
품질 측정 도구 3건
quality measures 2건
인용/피인용
해외환자유치 의료기관의 내부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 ...
' 해외환자유치 의료기관의 내부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hospital
internal marketing
internalservicequality
medical tourism
quality measures
내부마케팅
내부서비스품질
병원
의료관광
품질 측정 도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226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hospital
104
0
0.0%
internal marketing
88
0
0.0%
internalservicequality
14
0
0.0%
medical tourism
122
0
0.0%
quality measures
3
0
0.0%
내부마케팅
196
0
0.0%
내부서비스품질
21
0
0.0%
병원
228
0
0.0%
의료관광
211
0
0.0%
품질 측정 도구
4
0
0.0%
계
10,58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해외환자유치 의료기관의 내부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
의 참고문헌
호텔기업의 교육훈련과 조직 환경이 직원의 서비스 품질과 동기 부여에 미치는 영향
박한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2007]
호텔·테마파크·여행사의 내부서비스품질차원과 조직몰입의 관계에 관한 비교 연구
윤세남
관광레저연구 22 (3) : 27 ~ 43
[2010]
박사
호텔 기업의 내부마케팅 요인이 정서노동과 서비스품질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배일석
초당대학교 산업대학원
[2010]
박사
콜 센터 내부서비스 품질과 관련 변수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윤재웅
서울대학교 대학원
[2012]
종업원 역량이 서비스 지향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손성곤
경영컨설팅연구 13 (2) : 1 ~ 21
[2013]
전략적 인적자원관리가 종업원의 직무태도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동기부여의 매개효과와 절차공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형진
심덕섭
대한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2014]
박사
적합성이 조직신뢰와 직무태도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황용수
서남대학교 대학원
[2010]
의료관광의 개념과 활성화 기본 방향
유지윤
예산춘추 : 124 ~ 129
[2008]
박사
의료관광산업의 제도/정책 검토 및 의료관광의 인적 서비스 제안
최기동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2010]
의료관광론
김민숙
원종하
한올출판사
[2011]
의료관광 선택속성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부산을 방문한 러시아환자를 중심으로
박창순
부경대학교 경영대학원
[2013]
의료관광 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 연구
김희진
관광레저연구 25 (4) : 361 ~ 375
[2013]
웹기반 학습 환경에서 ‘학습에의 자기주도성’의 다차원적, 위계적 요인모형에 대한 실증적 탐색
박성익
이선희
교육공학연구 27 (2) : 317 ~ 340
[2011]
외식업체의 교육훈련과 근무동기유발의 상관관계에 관한 분석
박한나
Tourism Research 15
[2001]
아웃소싱 조직원의 내부서비스품질이 조직성과 및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곽수환
인적자원관리연구 16 (4) : 1 ~ 14
[2009]
박사
서비스품질 차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의 차이에 관한 연구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희수
단국대학교 대학원
[2008]
서비스 품질 측정모형의우수성 비교: SERVQUAL모형, Gronroos모형, 3차원품질모형을 중심으로
이유재
서비스마케팅저널 4 (2) : 91 ~ 126
[2011]
대고객 상호작용과 관련된 직무특성이 종업원의 심리적 안녕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감정규율전략의 매개효과
이재원
대한경영학회지 28 (4) : 1163 ~ 1185
[2015]
능력 향상, 동기부여적 자아개념 형성, 직무관여 및 직무성과의 관계: 산업전시회 참가구성원을 대상으로
유명희
관광레저연구 20 (1) : 185 ~ 201
[2008]
네트워킹 행동과 경력성공 : 조직적합성, 직무적합성 변수의 매개효과
서형도
아주대학교 대학원
[2011]
내부서비스품질이 종업원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기두
곽동성
한국마케팅저널 1 (4) : 24 ~ 46
[1999]
내부서비스품질이 내부고객만족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미영
경영교육저널 19 (1) : 93 ~ 114
[2011]
내부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들이 내부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의차이 및 성별과 직무분야의 조절효과 : IT서비스기업을 중심으로
임상용
대한경영학회지 27 (1) : 1 ~ 22
[2014]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권영훈
서비스경영학회지 10 (1) : 93 ~ 114
[2009]
내부서비스품질과 관련 변수들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강기두
품질경영학회지 33 (3) : 1 ~ 18
[2005]
내부서비스품질 측정 도구의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강기두
품질경영학회지 34 (2) : 77 ~ 97
[2006]
박사
내부마케팅이 콜센터 상담직원의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개인-직무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성업
광주여자대학교 사회개발대학원
[2012]
내부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내 기간통신사업자를 중심으로
이정환
상지대학교 대학원
[2006]
박사
내부고객의 만족이 외부고객에 대한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이동원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2012]
박사
기업 내 전략적 인적자원개발의 측정도구 개발
정은정
고려대학교 대학원
[2013]
교육훈련프로그램 구성요소가 교육훈련 전이에 미치는 영향
박경규
인사관리연구 23 (2) : 107 ~ 123
[1999]
교육훈련과 보상시스템이 동기부여를 통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은행A사를 중심으로
박현일
경북대학교 대학원
[2010]
고성과작업시스템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직 역량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지성
대한경영학회지 28 (7) : 1813 ~ 1834
[2015]
고객센터에서 상담사의 감성지능이 고객지향성과 상담품질에 미치는 영향
정기주
대한경영학회지 23 (4) : 1759 ~ 1781
[2010]
개인-환경적합성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인석
대한경영학회지 23 (4) : 1951 ~ 1968
[2010]
개인-환경적합성과 직무수행간의 차별적 영향관계와 일가치감의 매개효과
강영순
인적자원관리연구 19 (4) : 75 ~ 98
[2012]
박사
개인-환경 적합성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특 1급 호텔 식음료 종사원을 대상으로
이미래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3]
개인-조직 적합성과 개인-직무 적합성의 효과성연구
권석균
장철희
최보인
조직과 인사관리연구 35 (1) : 199 ~ 232
[2011]
Using organization culture to design internal marketing strategies
Wasmer, D. J.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5 (1) : 35 ~ 46
[1991]
Towards the measurement of internal service quality
Reynoso, J.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6 (3) : 64 ~ 83
[1995]
The Impact of Internal Marketing Activities on External Marketing Outcomes
Bansal, H. S.
Journal of Quality Management 6 (1) : 61 ~ 76
[2001]
Service management and marketing:Marketing movements of truth in service competition
Gronroos, C.
Lexing Books
[1990]
Putting the service profit chain to work
Heskett, J. L.
Harvard Business Review 72 (2) : 164 ~ 174
[1994]
Purposes and approaches of selected mentors in school-based mentoring : A collective case study
Frels, R. K.
Psychology in the Schools 50 (6) : 618 ~ 633
[2013]
Person-organization fit : Job choice decision and organizational entry
Cable, D. M.
Organizational Behavior and Human Decision Processes 67 (3) : 294 ~ 311
[1996]
People and Organizational Culture : A Profile Comparison Approach to Assessing Person-Organization Fit
O’Reilly, C. A.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34 (3) : 487 ~ 516
[1991]
Organizational commitment and psychological attachment: The effect of compliance, identification, and internalization on pro-social behavior
O’Reilly, C.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71 : 492 ~ 499
[1986]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as a critical link between HRM practices and service quality
Morrison, E. W.
Human Resource Management 35 (4) : 493 ~ 512
[1996]
Multiple Predictors and Criteria of Job Search Success
Saks, A. M.
Journal of Vocational Behavior 68 (3) : 400 ~ 415
[2000]
Medical tourism; sea, sun, sand and surgery
Connell, J.
Tourism Management 27 : 1093 ~ 1100
[2006]
Medical tourism: Outsourcing surgery
Bies, W.
Mathematical and Computer Modelling 46 : 1144 ~ 1159
[2007]
Measurement of internal service quality; Application of the SERVQUAL battery to internal service quality
Kang, G. D.
Managing Service Quality 12 (5) : 278 ~ 291
[2002]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 P.
Prentice-Hall
[1988]
Internal service barometers : Conceptualization and empirical result of a pilot study in switzerland
Bruhn, M.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7 (9) : 1187 ~ 1204
[2003]
Implementing and measuring the effectiveness of internal marketing
Ling, I. N.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14 : 325 ~ 351
[1998]
How Critical is Internal Customer Orientation to market Orientation?
Conduit, J.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1 : 11 ~ 24
[2001]
Establishing a Company-wide Customer Orientation through Persuasive Internal Marketing
Reardon, K. K.
Management Communication Quarterly 3 (3) : 376 ~ 387
[1990]
Dictionary of travel, tourism and hospitality
Medlik, S.
British Library Catalogue in Publication Data
[1996]
Advances in the internal marketing concept: definition, synthesis and extension
Rafiq, M.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4 (6) : 449 ~ 462
[2000]
' 해외환자유치 의료기관의 내부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