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모바일 캐주얼 게임 몰입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연구논문 : 모바일 캐주얼 게임 몰입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atisfaction
  • loyalty
  • mobile casual games
  • ow experience
  • 만족도
  • 모바일 캐주얼 게임
  • 몰입
  •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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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 : 모바일 캐주얼 게임 몰입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청소년들의 온라인 게임 몰입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개인적 재미와 사회적 재미를 중심으로
    엄명용 기업경영연구 13 (1) : 165 ~ 179 [2006]
  • 지각된 모바일 쇼핑의 가치가 쇼핑몰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원진 e-비즈니스연구 13 (5) : 203 ~ 226 [2012]
  • 전자교육공동체에서 지각된 유용성과 지각된 사용용이성이 학습자의 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성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1 (6) : 87 ~ 98 [2006]
  • 저가항공사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의 만족과 신뢰 및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천덕희 관광연구 26 (3) : 433 ~ 454 [2011]
  • 재미요소가 몰입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성백순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5 (3) : 139 ~ 147 [2012]
  • 자기결정성 요인이 온라인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
    권두순 경영과학 27 (3) : 71 ~ 86 [2010]
  • 온라인게임 몰입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조남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 453 ~ 456 [2001]
  • 온라인 게임의 消費者 忠誠度 誘因에 관한實證的 硏究
    정재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7 (4) : 484 ~ 495 [2004]
  • 온라인 게임에 있어서 몰입과 중독이 사용자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철 경영학연구 32 (5) : 1479 ~ 1501 [2003]
  • 온라인 게임 이용자의 몰입 요인에 관한 연구
    양성경 이영찬 조영희 채규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 441 ~ 457 [2006]
  • 온라인 게임 Convergence New Trend 연구-캐주얼 게임을 중심으로-
    정종완 한국디자인포럼 (11) : 387 ~ 400 [2005]
  • 심포지움: 재미의 심리학; 재미는어디서 오는가?
    김성일 한국심리학회 연차 학술발표논문집 : 12 ~ 13 [2007]
  • 스마트폰 게임 특성이 몰입, 이용자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송붕 e-비즈니스연구 15 (1) : 271 ~ 290 [2014]
  • 소셜커머스 속성이 신뢰,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손증군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2) : 265 ~ 275 [2012]
  • 소셜네트워크 분석을통한 온라인게임 이용자 커뮤니티 간 비교
    하성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8) : 178 ~ 189 [2009]
  • 소셜 커머스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상용 지식경영연구 15 (2) : 165 ~ 182 [2014]
  • 박사
  •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의 몰입 요인에 관한 연구
    정수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4 (3) : 155 ~ 165 [2011]
  • 모바일 게임에서 몰입(Flow)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영향 연구
    이선정 전남대학교 대학원 [2006]
  • 긍정심리학(행복의 과학적 탐구)
    권석만 학지사 [2008]
  • 게임의 재미 요소가 주관적 시간 지각에 미치는 영향
    최문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1) : 33 ~ 40 [2010]
  • 감동한 고객은 정말로 더 충성적인가? 고객충성도에 대한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의 선형 및 비선형적 효과
    김미정 마케팅연구 29 (3) : 19 ~ 50 [2014]
  • Video Games and The Perception of Very Long Durations by Adolescents
    Tobin, S. Computers in Human Behavior 25 (2) : 554 ~ 559 [2009]
  • Two Structural Equation Models: Lisrel and PLS Applied to Consumer Exit-voice theory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 440 ~ 452 [1982]
  • Time Distortion for Expert and Novice Online Game Players
    Rau, P. P. CyberPsychology & Behavior 9 (4) : 396 ~ 403 [2006]
  • The Role of Flow Experience in Cyber-game Addiction
    Chou, T. J. CyberPsychology & Behavior 6 (6) : 663 ~ 675 [2003]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and Regression: Guidelines for Research Practice
    Gefen, D. Communications of the Association for Information Syste 4 (1) [2000]
  • Soft Modelling: The Basic Design and Some Extensions
    Wold, H. Syste under Indirect Observation : 36 ~ 37 [1982]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ustomer
  • Regression Diagnostics: Identifying In,uential, Data and Sources of collinearity
    Belsley, D. A. Wilsey [1980]
  • Pervasive Game Flow : Understanding Player Enjoyment in Pervasive Gaming
    Jegers, K. Computers in Entertainment(CIE) 5 (1) : 9 ~ [2007]
  • Perceived Challenge as a Determinant of Job Satisfaction and Involvement as Moderated by Individual Differences
    Medford, M. O. Claremont Graduate School [1986]
  •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Service Quality, Service Loyalty and Switching Costs
    De Ruyter, K.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9 (5) : 436 ~ 453 [1998]
  •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 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The Journal of Marketing : 6 ~ 21 [1992]
  • Multivariate Data Analysis
  • Generalized Inverses, Ridge Regression, Biased Linear Estimation, and Nonlinear Estimation
    Marquaridt, D. W. Technometrics 12 (3) : 591 ~ 612 [1970]
  • Flow-the psychology of optimal experience
    Csikszentmihalyi, M. Harper Perennial [1990]
  • Flow in Games(and Everything Else)
    Chen, J. Communications of the ACM 50 (4) : 31 ~ 34 [2007]
  • Flow Experiences of Children in An Interactive Social Game Environment
    Inal, Y. British Journal of Educational Technology 38 (3) : 455 ~ 464 [2007]
  • Experiences of Time Loss among Videogame Players : An Empirical Study
    Wood, R. T. A. Cyberpsychology & Behavior 10 (1) : 38 ~ 44 [2007]
  • Dot
    Good, C. Com Survival Guide [2000]
  • Digital game-based learning : Towards an experiential gaming model
    Kiili, K. The Internet and Higher Education 8 (1) : 13 ~ 24 [2005]
  •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 Findings From Sweden
    Anderson, E, W. The Journal of Marketing : 53 ~ 66 [1994]
  • 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
  • Commentary Issues and Opinion on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Chin, W. W. MIS Quarterly 22 (1) [1998]
  • Classical and modern regression with applications
    Myers, R. H. Duxbury Press [1990]
  • An Empirical Study on Determinants of Flow of Social Network Games on Facebook
    당응웬하인 정보시스템연구 23 (1) : 1 ~ 28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