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진출 한국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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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용/피인용
주민자치센터의 공공서비스품질이 참여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가치지각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푸드 트럭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공공서비스품질이 참여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과 가치지각의 매개효과분석 : 서울시 강북구 주민..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중국진출 한국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 중국진출 한국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ehavioral intention
  • coffeeshopservicequality
  • customer satisfaction
  • domesticcoffeeshopcompanyinchina
  • service value
  • 고객만족
  • 서비스 가치
  • 중국진출 국내 커피전문점
  •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536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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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진출 한국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다인스케이프의 고객가치, 고객감정반응 및 행동의도 관계 연구
    이준재 관광레저연구 24 (1) : 493 ~ 511 [2012]
  •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고객관계마케팅이 관계의 질과몰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환 황호선 호텔관광연구 10 (3) : 217 ~ 232 [2008]
  • 커피전문점이미지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수현 한국디자인포럼 30 (30) : 43 ~ 56 [2011]
  • 커피전문점의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고객만족·신뢰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수현 외식경영연구 14 (4) : 297 ~ 320 [2011]
  •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개인특성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그리고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독립점포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혜숙 호텔경영학연구 23 (6) : 155 ~ 172 [2014]
  •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종호 외식경영연구 16 (3) : 173 ~ 195 [2013]
  • 커피전문점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신뢰,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토종브랜드와 해외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지연 이형주 고객만족경영연구 13 (3) : 151 ~ 172 [2011]
  • 커피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류지원 진양호 외식경영연구 15 (4) : 321 ~ 342 [2012]
  • 커피 전문점 선택요인에 관한 실증분석-중국 북경을 중심으로-
    이주영 한중사회과학연구 11 (1) : 129 ~ 151 [2013]
  • 축제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태도,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천쌀 문화축제를 중심으로
    오선영 관광레저연구 23 (3) : 7 ~ 22 [2011]
  • 차의 나라 중국, 커피시장 현황 : 1 ~ 2
    최용민 [2014]
  • 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이 방문객의 감정,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풍기인삼축제를 중심으로 -
    성현선 호텔경영학연구 17 (4) : 247 ~ 263 [2008]
  • 중국소비자의 커피전문점에 대한 선택요인 분석
    장맹 무역연구 11 (1) : 493 ~ 510 [2015]
  • 중국 커피전문점 고객특성에 따른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방문목적과 방문횟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이은수 호텔리조트연구 12 (2) : 43 ~ 57 [2013]
  • 에스닉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효진 관광연구저널 26 (2) : 225 ~ 241 [2012]
  • 시각적 상품전략에 대한 소비자인식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윤영숙 한국비지니스리뷰 2 (3) : 61 ~ 83 [2009]
  • 북경 소비자 성향에 따른 커피전문점 선호도 실증연구-북경 왕징 주변지역 내 3개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박승찬 중국학연구 62 (62) : 277 ~ 306 [2012]
  • 대전지역 한국대학생과 중국대학생의 커피 유형별 품질 속성에 대한 중요도 및 수행도 분석
    김혜영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6 (4) : 511 ~ 524 [2011]
  • 국내브랜드와 국외브랜드 커피전문점에서의 체험이 서비스 접점 요인, 고객만족,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신뢰의 조절역할 중심으로 -
    이형주 외식경영연구 16 (3) : 197 ~ 227 [2013]
  • 국내ㆍ외브랜드 커피전문점의 방문수요,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관한 비교 연구
    최병호 한국외식산업학회지 6 (2) : 77 ~ 95 [2010]
  • 국내․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비교에 관한 연구
    김기진 호텔경영학연구 19 (4) : 187 ~ 206 [2010]
  • 국내 한국인 및 중국인 대학생의 라이프스타일별 커피 만족도 선행요인 분석
    정혜경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6 (6) : 782 ~ 793 [2011]
  • 국내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도경 외식경영연구 18 (1) : 189 ~ 209 [2015]
  • The self regulation of attitude, intentions, and behavior
    Bagozzi, R. P. Social Psychology Quarterly 55 (2) : 178 ~ 204 [1992]
  • The relationships between brand attitude, consumers’ satisfaction and revisiting intentions of the university students: A case study of coffee chain stores in Taiwan
    Ko, W. H. Journal of Food service Business Research 11 (1) : 79 ~ 95 [2008]
  • The impact of coffeehouse employees’ uniform on patrons’ emotional responses, perceived value, and behavioral responses, perceived value, and behavioral intentions
    Jeon, S. M. Tourism Research 23 (2) : 101 ~ 125 [2011]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60 : 31 ~ 46 [1966]
  • The 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Nature, Purpose and Findings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60 (4) : 7 ~ 18 [1996]
  • Some new thoughts on 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 A hierarchical approach
    Brady, M. K. Journal of Marketing 65 : 69 ~ 82 [2001]
  • Service Value and Its Measurement:Local Telephone Service in Supernant, Add Value in Consumer Research(6th annual services marketing proceedings)
    Drew, J. H.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87]
  •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Rust, R. T. Sage Publication : 1 ~ 19 [1994]
  • Service Quality, Profitability, and the Economic Worth of Customers: What We Know and What We Need to Learn
    Zeithaml, V. A.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67 ~ 85 [2000]
  • SPSS/Amos에 의한 시회조사분석
    노형진 형설출판사 [2000]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 12 ~ 40 [1988]
  •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ion
    Baker, D.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7 (3) : 785 ~ 804 [2010]
  • Price, production information, and purchase intention : An empirical study
    Chang, T. Z.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1) : 16 ~ 27 [1994]
  • Perceived Quality
    Holbrook, M. B. Lexington Books [1985]
  •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Prentice-Hall [1995]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ournal of Marketing 56 : 55 ~ 68 [1992]
  • Investigating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service quality,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for air passengers: Evidence from Taiwan
    Chen, C. F. Transportation Research Part A 42 : 709 ~ 717 [2008]
  • Influence of institutional DINESERV on customer satisfaction, return intention and word-of-mouth
    Kim, W. G.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8 (1) : 10 ~ 17 [2009]
  • How determinant attributes of service quality influence customer-perceived value :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the Australian coffee outlet industry
    Chen, P. T.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22 (4) : 535 ~ 551 [2010]
  • Effects of campus food service attributes on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customer attitude : A gender-difference approach
    Kwun, D. J. W.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0 (2) : 252 ~ 261 [2011]
  • Customer satisfaction in industrial markets: dimensional and multiple role issues
    Homburg, C.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2 : 15 ~ 33 [2001]
  •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 Findings From Sweden
    Anderson, E, W. Journal of Marketing 58 : 53 ~ 66 [1994]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 2 ~ 22 [1988]
  • Brady와 Cronin의 위계적 서비스품질 모형(HSQM)을 활용한 커피전문점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분석
    천덕희 서비스경영학회지 14 (3) : 243 ~ 259 [2013]
  • Assessing the effects of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 in service environments
    Cronin, J. J. Journal of Retailing 76 (2) : 193 ~ 217 [2000]
  • An empirical study of servqual's dimensionality
    Llosa, S.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18 (2) : 16 ~ 44 [1998]
  • Alternative indexes for monitoring custo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 A comparative evaluation in a retail context
    Hurley, R. F.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3) : 209 ~ 221 [1998]
  • Affective and Cognitive Factors in Preference
    Zajonc, R.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 121 ~ 131 [1982]
  • Advances in Services Marketing and Management, 3
    Oliver, R. L. JAI Press : 65 ~ 85 [1993]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
    Grӧn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4 [1984]
  • A measure of service quality for retail Stores
    Dabholkar, P. A.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4 : 3 ~ 16 [1996]
  • A cross‐sectional test of the effect and conceptualization of service value
    Cronin, J. J.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1 (6) : 375 ~ 391 [1997]
  • A Normative Conception of Value, Progressive Grocer, Executive Report : 12 ~ 14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56 : 55 ~ 68 [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