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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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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닉 푸드에 대한 위험지각에 대한 연구
고진현 ( Jin Hyun Koh )
정유경 ( Yu Kyeong Chong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고진현 ( Jin Hyun Koh )
정유경 ( Yu Kyeong Chong )
주제어
EthnicFood
heuristic
perceived risk
purchase decision
구매결정
에스닉 푸드
위험지각
휴리스틱
참고문헌( 47)
유사주제 논문( 587)
perceived risk 239건
위험지각 185건
휴리스틱 72건
heuristic 37건
purchase decision 20건
구매결정 20건
에스닉 푸드 8건
ethnicfood 6건
인용/피인용
에스닉 푸드에 대한 위험지각에 대한 연구
' 에스닉 푸드에 대한 위험지각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thnicfood
heuristic
perceived risk
purchase decision
구매결정
에스닉 푸드
위험지각
휴리스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9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thnicfood
7
0
0.0%
heuristic
38
0
0.0%
perceived risk
240
0
0.0%
purchase decision
21
0
0.0%
구매결정
21
0
0.0%
에스닉 푸드
9
0
0.0%
위험지각
186
0
0.0%
휴리스틱
7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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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59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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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에스닉 푸드에 대한 위험지각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한국의 국가이미지 연구 경향, 2000년대 이후를 중심으로
유재웅
한국관광홍보학보 12 (4) : 300 ~ 326
[2006]
패스트푸드 이용 고객의 위험지각요인이 위험감소행동,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유경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4 (5) : 518 ~ 524
[2009]
지각된 위험과 품질이 여행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이기종
한영권
관광연구저널 21 (1) : 263 ~ 280
[2007]
일본원전사고에 대한 위험커뮤니케이션과 위험지각이 관광지 위험지각과 이미지 및 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오미숙
관광연구저널 27 (2) : 5 ~ 23
[2013]
유기농 식품에 대한 객관적 지식․주관적 지식․위험지각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 식품안전 위험지각의 매개효과
최정은
한국조리학회지 17 (4) : 153 ~ 168
[2011]
외식 소비자들의 에스닉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만족에 관한 연구
최자영
외식경영연구 13 (2) : 125 ~ 147
[2010]
외식 구매의사결정 후 인지부조화 발생요인 및 인지부조화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민정
호텔경영학연구 21 (1) : 129 ~ 144
[2012]
외국음식에 대한 대학생들의 태도 및 관심도 분석
김혜영
이해영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1 (5) : 463 ~ 472
[2006]
영국 고객들의 음식점 선택속성과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에스닉푸드 레스토랑과 한식당 방문고객 비교 -
이희열
관광연구저널 27 (1) : 279 ~ 297
[2013]
여행상품의 위험지각과 위험지각 감소행위의 관계: 중국여행 한국인 여행자를 중심으로
이승철
관광연구저널 21 (1) : 373 ~ 387
[2007]
에스닉 레스토랑의 이미지가 음식 관광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보영
이상미
이정원
외식경영연구 12 (5) : 205 ~ 227
[2009]
에스닉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 및 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려정
외식경영연구 15 (3) : 173 ~ 195
[2012]
에스닉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음식 신공포증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김영국
호텔경영학연구 22 (6) : 101 ~ 115
[2013]
생태관광 방문객의 지각된 위험이 신뢰 및 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순천만 생태관광지를 중심으로
박종철
관광연구저널 28 (2) : 75 ~ 89
[2014]
미국 남서부(Southwest)의 문화․지리적 이해: 멕시코성과 국경성을 중심으로
임상래
라틴아메리카연구 22 (1) : 75 ~ 98
[2009]
다차원적 속성의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안종석
국제경영연구 16 (2) : 63 ~ 90
[2005]
다국적 기업에 대한 평가와 후광효과 : 다국적 기업의 국제 PR에 대한 함축적 의미
오미영
홍보학연구 5 (2) : 186 ~ 214
[2001]
글로벌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원산지국가이미지가 레스토랑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맹진
한국관광산업학회 27 : 1 ~ 20
[2012]
국민해외관광객 주요행선지 통계
한국관광공사
국가이미지가 수입식품안전인식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청소년 소비자를 중심으로
류미현
소비문화연구 16 (4) : 103 ~ 127
[2013]
건강음식에 대한 위험지각의 세분화에 따른 구매의도의 차이
임은순
외식경영연구 12 (4) : 415 ~ 439
[2009]
Risky choice : An examination of information acquisition behavior
Payne, J. W.
Memory & Congnition 6 (5) : 554 ~ 5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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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bias in the central American common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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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ler,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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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
Nation Branding : Country image and international tertiary edu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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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a multi-dimensional construct : Country image
Martin, I,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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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3]
Matching product category and country image perceptions a framework for managing country-of-origin effects
Roth, M.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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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s not just what you eat, but where you eat : Regional perceptions of authenticity in Mexican restaurants
Wood,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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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Is the cultural emotion fit always important? Self-regulatory emotions in ethnic food consumption
Bu,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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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Intergration of ethnic food into Swedish food rituals. The cultural fitness of tac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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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luence of terrorism risk on foreign tourism decis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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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luence of acculturation on foodways among ethnic groups and common acceptable fo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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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repreneurship, the firm, and the general market information probl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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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of ethnic authenticity : Investigating Korean restaurants customers in the U.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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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Destination image as a mediator between perceived risks and revisit intention : A case of post-disaster Japan
Chew, E.
Tourism Management 40 : 382 ~ 393
[2014]
Cultural Melting Pot
Mills, S.
Country image : Halo or summary construct?
Han, C. M.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6 : 222 ~ 229
[1989]
Country as brand, product, and beyond: A place marketing and brand management perspective
Kotler, P.
Brand Management 9 (4) : 249 ~ 261
[2002]
Consumer responses to service failure : The influence of acculturation
Weber, K.
Cornell Hospitality Quarterly 55 (3) : 300 ~ 313
[2014]
Consumer behavior as risk taking: Dynamic Marketing for a Changing World
Bauer, R. A.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398
[1960]
Components of perceived risk in product purchase : A cross-validation
Jacoby, J.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59 (3) : 287 ~ 291
[1972]
Assessing the Impact of Country-of-Origin on Product Evaluations : A New Methodological Perspective
Johansson, J.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2 : 388 ~ 396
[1985]
A study of consumers intention to purchase ethnic food when eating at restaurants
Roseman, M. G.
Journal of Foodservice Business Research 16 : 298 ~ 312
[2013]
A comparison of Japanese and Us attitudes toward foreign products
Nagashima, A.
Journal of Marketing 34 : 68 ~ 74
[1970]
' 에스닉 푸드에 대한 위험지각에 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