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안종석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안종석
발표논문( 7)
공동연구자( 1)
이동진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태중
1건
김민숙(Min-Sook Kim)
1건
김유경
1건
김은선
2건
김정화
1건
류미현(Ryu, Mi Hyun)
1건
맥마르
1건
모리
1건
사효란
1건
송정은(Jung Eun Song)
1건
이명식
1건
이병준
1건
이영희(Lee, Younghee)
1건
이유나
1건
전종우
1건
정명수
1건
정명희
1건
차희원
1건
최윤정
1건
현미선
1건
연구자관계도
안종석
'안종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107
11
21.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2
0.0%
주제어
attitudtowardforeignproduct(o ...
1
1
100.0%
국가이미지효과
2
1
50.0%
중국소비
2
1
50.0%
consumer animosity
23
1
4.3%
소비자 적대감
30
1
3.3%
product evaluation
41
1
2.4%
chineseconsumers
55
1
1.8%
country image
64
1
1.6%
국가 이미지
293
1
0.3%
계
10,107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3
닫기
'안종석'
의 발표논문(7)
중국 소비자의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효과에 미치는 영향
안종석
韓國國際經營學會
[2014]
다차원적 속성의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안종석
韓國國際經營學會
[2005]
다차원적 속성의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안종석
한국국제경영학회
[2005]
브랜드 및 제조국에 따른 중국 소비자의 제품품질지각 차이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스포츠웨어 제품의 경우
안종석
한국국제통상학회
[2003]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외국제품 브랜드에 대한 태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안종석
영남대학교 중국연구센터
[2012]
중국시장에서 국가이미지 효과의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안종석
이동진
한국국제경영학회
[2007]
중국 내수시장에서 국가이미지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C-TV 제품 중심으로
안종석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