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장기지향성,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장기지향성,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corporate image
  • long-term orientation
  • positive word of mouth
  •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 긍정적 구전
  • 기업이미지
  • 사회적 책임 활동
  • 장기지향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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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장기지향성,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혜성 지각의 조절효과 -
    이충신 Tourism Research 63 (33) : 63 ~ 81 [2011]
  •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이미지와 행동의도와의관계 연구- 대전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
    박정하 관광경영연구 17 (2) : 77 ~ 97 [2013]
  •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호텔이미지,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조경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9) : 459 ~ 467 [2012]
  • 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긍정적 구전이 서비스 인카운터와 재 구매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강상묵 정연홍 하용규 Touricm Research 32 : 75 ~ 91 [2011]
  • 카지노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강원랜드를 대상으로
    김보경 관광경영연구 17 (4) : 57 ~ 79 [2013]
  • 재인식되는 기업의 사회적책임
  • 외식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소비자동일시, 기업이미지,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전창석 Tourism Research 40 (1) : 21 ~ 44 [2015]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서비스평가,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효선 [2008]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인식이 고객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평가의 매개 역할
    정효선 호텔경영학연구 18 (6) : 129 ~ 152 [2009]
  • 외식기업의 브랜드 친숙도와 사회공헌경험이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 미치는 영향
    진양호 관광연구저널 27 (3) : 129 ~ 142 [2013]
  • 박사
  • 소비자 장기지향성의 레스토랑 고객 보상프로그램에 대 한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박승배 우상철 호텔경영학연구 20 (1) : 143 ~ 157 [2011]
  • 서비스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이미지,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순복 관광연구 27 (3) : 453 ~ 473 [2012]
  • 사회적 책임 관여도에 따른 호텔 공익연계마케팅과 호텔 이미지 및 고객행동의도간의 관계 연구
    오창현 관광레저연구 23 (8) : 133 ~ 151 [2011]
  • 사회공헌활동 효과에 기업 이미지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장혁 한국경영과학회지 33 (2) : 175 ~ 183 [2008]
  • 기업이미지가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이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1) : 75 ~ 85 [2008]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제품 및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이한준 마케팅연구 24 (1) : 231 ~ 250 [2009]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자기자본비용에 미치는 영향
    천미림 회계정보연구 30 (4) : 289 ~ 312 [2012]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에 대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관여도를 조절변수로
    주승남 인터넷 비즈니스연구 12 (1) : 134 ~ 153 [2011]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차원별 파급효과와 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 -
    김성진 아시아마케팅저널 11 (4) : 49 ~ 67 [2010]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소비자인식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선도 특급 관광호텔을 중심으로
    김광용 관광연구저널 28 (2) : 65 ~ 73 [2014]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지역경제사회발전 연구
    허영도 집문당 [2010]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제품 및 서비스 품질 평가의 매개효과
    박승배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2) : 395 ~ 402 [2011]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태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미영 고려대학교 대학원 [2011]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업이미지에미치는 영향
    김창수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 기업의 사회 책임 활동 태도가 기업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공중의 목적 인식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안보섭 홍보학연구 9 (1) : 5 ~ 38 [2005]
  • 기업, 소비자와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지각과 동일시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이은미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8]
  • 광고관리
    안광호 학현사 : 318 ~ [2010]
  • 고객시민행동의 주요 선행 및 결과 변수에 관한 연구: 기업과 고객 간의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박미영 아시아마케팅저널 11 (4) : 1 ~ 19 [2010]
  • Relationship marketing of services-growing interest, emerging perspective
    L. Berry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4) : 246 ~ 251 [1995]
  • Public Policy fo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D. Petkoski Jointly Sponsorde by the World Bank Institute, the Private Sector Development Vice Presidency of the World Bank, and the International Finance Corporation [2003]
  • Performance outcomes of Purchasing Arrangements in Industrial Buyer-Vender Relationships
    T. G. Noordewier Journal of Marketing 54 (4) : 80 ~ 93 [1990]
  • Negative word-of-Mouth by Dissatisfied Consumers : A Pilot Study
    Richins Marsha L Journal of Marketing 47 (1) : 68 ~ 78 [1993]
  • Mi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tion Decisions 7 (4) : 460 ~ 469
  • How positively dothey talk?: An investigation on how self- promotion motive induces consumers to give positive Word-of-Mouth
    C. Cindy The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2002]
  • Framework For Marketing Image Management
    H. Barich Sloan Management Review 32 (2) : 94 ~ 104 [1991]
  • Does doing good always lead to doing better? consumer r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 Se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2 (2) [2001]
  • Does Doing Good Always Lead to Doing Better? Consumer t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en Sanka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 (2) : 225 ~ 243 [2001]
  • Dimension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 P. Sethi California Marketing Review 15 : 17 ~ 24 [1975]
  • Corporeat citizenship as a marketing instrument : Concepts, evidence, and research dtections European
    I. Maignan Journal of Marketing 35 (3/4) : 457 ~ 484 [2001]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Consumer’s Attributions and Brand Evaluations in a Product-Harm Crisis
    J. Klein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21 (3) : 203 ~ 217 [2004]
  • Consumer Behavior, Glenview,IL
    T. S. Robertson Scott, Foresman and company [1984]
  • Antecedents of Consumer Attitudes toward Cause-rlated Marketing
    S. M. Youn Journal of dertising Research : 123 ~ 137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