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글로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매장을 중심으로-

' 연구논문(硏究論文) : 글로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매장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brandpositioning
  • coffee shop
  • discriminant analysis
  • globalfranchise
  • service quality
  • 글로벌프랜차이즈
  • 브랜드 포지셔닝
  • 선택속성
  • 커피전문점
  • 판별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93 0

0.0%

' 연구논문(硏究論文) : 글로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매장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채규진 호텔리조트연구 9 (1) : 101 ~ 114 [2010]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김영옥 한국조리과학회 9 (3) : 141 ~ 154 [2003]
  • 커피전문점의 품질지각 향상을 위한 연구
    신봉섭 기업경영연구 20 (4) : 189 ~ 203 [2013]
  • 커피전문점의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정영우 호텔경영학연구 15 (1) : 269 ~ 289 [2006]
  • 커피전문점의 포지셔닝 맵에 관한 연구
    강선아 호텔경영학연구 22 (2) : 169 ~ 186 [2013]
  •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 선호도와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박진영 관광연구 28 (5) : 205 ~ 222 [2013]
  • 커피전문점의 시장세분화와 소비자행동 차이 분석: 카페베네 사례를 중심으로
    우종필 유통과학연구 9 (4) : 5 ~ 13 [2011]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영대 관광연구 28 (5) : 305 ~ 323 [2013]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따른 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 포지셔닝 분석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
    조시영 관광연구 28 (6) : 113 ~ 135 [2014]
  •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종호 외식경영연구 16 (3) : 173 ~ 195 [2013]
  • 커피전문점 경영형태에 따른 이용고객의 충성도 비교연구
    김영규 관광연구 27 (5) : 23 ~ 40 [2012]
  • 커피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
    진양호 외식경영연구 15 (4) : 321 ~ 342 [2012]
  • 식재료 통계
  •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특성에 따른 커피전문점브랜드 개성 이미지 및 소비행동 비교- 부산지역 대학생 대상으로 -
    김경희 외식경영연구 17 (3) : 31 ~ 51 [2014]
  • 선택속성에 따른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김기란 한국조리학회지 16 (3) : 66 ~ 75 [2010]
  •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2013]
  • 서비스 포지셔닝전략에 관한 연구
    이문규 경영학연구 27 (1) : 221 ~ 239 [1998]
  • 브랜드개성에 따른 커피전문점 포지셔닝 전략 - 부산지역 대상 -
    김경희 외식경영연구 15 (3) : 147 ~ 172 [2012]
  • 국내와 국외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비교
    류시현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40 (8) : 1164 ~ 1171 [2011]
  • What is meant by Service?
    Rarhmell, J. M. Journal of Marketing 30 (10) : 32 ~ 36 [1966]
  • Total customer service: The ultimate weapon
    Davidow, W. H. Harper & Row [1989]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2) : 31 ~ 46 [1996]
  • SERVQUAL : A mult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Marketing: Creating value for customers
    Churchill, G. A. Irwin [1995]
  • Marketing warfare
    Ries, A.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3 (4) : 77 ~ 82 [1986]
  • Extrinsic and intrinsic cue effects on perceptions of store brand quality
    Richardson, P. S. Journal of Marketing 58 (3) : 28 ~ 36 [1994]
  • 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a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
    Hellier, P. K.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7 (11) : 1762 ~ 1800 [2003]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 41 ~ 50 [1985]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