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연구논문(硏究論文) : 글로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매장을 중심으로-
임희랑 ( Hui Rang Lim )
이상묵(Sang-Mook Lee)
김학선(Hak-Seon Kim)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임희랑 ( Hui Rang Lim )
이상묵(Sang-Mook Lee)
김학선(Hak-Seon Kim)
주제어
BrandPositioning
Coffee shop
Discriminant analysis
Globalfranchise
service quality
글로벌프랜차이즈
브랜드 포지셔닝
선택속성
커피전문점
판별분석
참고문헌( 29)
유사주제 논문( 2,982)
공익사업 1,180건
service quality 772건
선택속성 578건
커피전문점 187건
판별분석 84건
coffee shop 83건
discriminant analysis 58건
브랜드 포지셔닝 19건
brandpositioning 16건
globalfranchise 4건
글로벌프랜차이즈 1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글로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
' 연구논문(硏究論文) : 글로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매장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brandpositioning
coffee shop
discriminant analysis
globalfranchise
service quality
글로벌프랜차이즈
브랜드 포지셔닝
선택속성
커피전문점
판별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9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0.0%
주제어
brandpositioning
17
0
0.0%
coffee shop
84
0
0.0%
discriminant analysis
59
0
0.0%
globalfranchise
5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글로벌프랜차이즈
2
0
0.0%
브랜드 포지셔닝
20
0
0.0%
선택속성
579
0
0.0%
커피전문점
188
0
0.0%
판별분석
85
0
0.0%
계
2,99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연구논문(硏究論文) : 글로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매장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채규진
호텔리조트연구 9 (1) : 101 ~ 114
[2010]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김영옥
한국조리과학회 9 (3) : 141 ~ 154
[2003]
커피전문점의 품질지각 향상을 위한 연구
신봉섭
기업경영연구 20 (4) : 189 ~ 203
[2013]
커피전문점의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정영우
호텔경영학연구 15 (1) : 269 ~ 289
[2006]
커피전문점의 포지셔닝 맵에 관한 연구
강선아
호텔경영학연구 22 (2) : 169 ~ 186
[2013]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 선호도와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박진영
관광연구 28 (5) : 205 ~ 222
[2013]
커피전문점의 시장세분화와 소비자행동 차이 분석: 카페베네 사례를 중심으로
우종필
유통과학연구 9 (4) : 5 ~ 13
[2011]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영대
관광연구 28 (5) : 305 ~ 323
[2013]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따른 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 포지셔닝 분석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
조시영
관광연구 28 (6) : 113 ~ 135
[2014]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종호
외식경영연구 16 (3) : 173 ~ 195
[2013]
커피전문점 경영형태에 따른 이용고객의 충성도 비교연구
김영규
관광연구 27 (5) : 23 ~ 40
[2012]
커피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
진양호
외식경영연구 15 (4) : 321 ~ 342
[2012]
식재료 통계
한국외식연감
[2013]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특성에 따른 커피전문점브랜드 개성 이미지 및 소비행동 비교- 부산지역 대학생 대상으로 -
김경희
외식경영연구 17 (3) : 31 ~ 51
[2014]
선택속성에 따른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김기란
한국조리학회지 16 (3) : 66 ~ 75
[2010]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2013]
서비스 포지셔닝전략에 관한 연구
이문규
경영학연구 27 (1) : 221 ~ 239
[1998]
브랜드개성에 따른 커피전문점 포지셔닝 전략 - 부산지역 대상 -
김경희
외식경영연구 15 (3) : 147 ~ 172
[2012]
국내와 국외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비교
류시현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40 (8) : 1164 ~ 1171
[2011]
What is meant by Service?
Rarhmell, J. M.
Journal of Marketing 30 (10) : 32 ~ 36
[1966]
Total customer service: The ultimate weapon
Davidow, W. H.
Harper & Row
[1989]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2) : 31 ~ 46
[1996]
SERVQUAL : A mult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Marketing: Creating value for customers
Churchill, G. A.
Irwin
[1995]
Marketing warfare
Ries, A.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3 (4) : 77 ~ 82
[1986]
Extrinsic and intrinsic cue effects on perceptions of store brand quality
Richardson, P. S.
Journal of Marketing 58 (3) : 28 ~ 36
[1994]
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a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
Hellier, P. K.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7 (11) : 1762 ~ 1800
[2003]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 41 ~ 50
[1985]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
' 연구논문(硏究論文) : 글로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매장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