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공공 정체성이 사회적 활동(CSR)과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

강소영 2015년
논문상세정보
' 기업의 공공 정체성이 사회적 활동(CSR)과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itybrandidentity
  •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csr(corporatesocialresponsibility.기업의사회적책임)
  • public identity
  • 공공정체성
  • 도시브랜드정체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83 0

0.0%

' 기업의 공공 정체성이 사회적 활동(CSR)과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