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박지혜 박지혜,홍후조 홍후조
- 제어번호 100262005
- 학술지명 한국교원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31 No. 4 [ 2014 ]
- 발행처 한국교원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9-52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주제어 CLARITY nationalsubjectcurriculumstandards performance assessment teacher learning communities teachers teacherscurriculumreconstruction Teachersexpertise textbooks thebaseofteacherslessons usability 교과교육과정기준 교과서 교사 교사의교육과정적전문성 교사학습공동체 교육과정재구성의대상 기준의명료성과활용도 성취평가 수업구성 수업의토대
유사주제 논문( 1,919)
- 교과서 653건
- 교사 514건
- 교사학습공동체 256건
- textbooks 129건
- usability 123건
- teachers 105건
- performance assessment 93건
- clarity 15건
- 성취평가 9건
- teacher learning communities 7건
- 수업구성 4건
- teachersexpertise 2건
- 교과교육과정기준 2건
- nationalsubjectcurriculumstandards 1건
- teacherscurriculumreconstruction 1건
- thebaseofteacherslessons 1건
- 교사의교육과정적전문성 1건
- 교육과정재구성의대상 1건
- 기준의명료성과활용도 1건
- 수업의토대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