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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관리연구 초청 논문 트랙 : 서비스품질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최근 10년(2004∼2013)의 연구를 중심으로
이유재 ( You Jae Yi )
이청림 ( Cheong Lim Lee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유재 ( You Jae Yi )
이청림 ( Cheong Lim Lee )
주제어
Customer Loyalty
customersatisf
Gronroosmodel
interaction Quality
KS-SQI
outcome quality
PCSI
physicalenvironmentquality
Process Quality
Product Quality
R-SERVQUAL
service quality
SERVPERF
SERVQUAL
Three-dimensionalservicequalitymodel
참고문헌( 116)
유사주제 논문( 1,561)
service quality 772건
customer loyalty 450건
servqual 158건
product quality 75건
pcsi 30건
servperf 30건
process quality 13건
ks-sqi 11건
outcome quality 10건
physicalenvironmentquality 9건
interaction quality 3건
인용/피인용
마케팅 관리연구 초청 논문 트랙 : 서비스품질 연구에 ...
' 마케팅 관리연구 초청 논문 트랙 : 서비스품질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최근 10년(2004∼2013)의 연구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loyalty
customersatisf
gronroosmodel
interaction quality
ks-sqi
outcome quality
pcsi
physicalenvironmentquality
process quality
product quality
r-servqual
service quality
servperf
servqual
three-dimensionalservicequalitymodel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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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 loyalty
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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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satisf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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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onroosmodel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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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action quality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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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sqi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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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come quality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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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si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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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ysicalenvironmentquality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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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cess quality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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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quality
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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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servqual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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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quality
7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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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perf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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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qu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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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ee-dimensionalservicequali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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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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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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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 관리연구 초청 논문 트랙 : 서비스품질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최근 10년(2004∼2013)의 연구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기업의 생태마케팅과 상업마케팅활동이 소비자의 호텔서비스품질평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남상민
마케팅관리연구 15 (4) : 85 ~ 102
[2010]
핵심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이 고객의 이탈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만족과 전환장벽을 매개로-
박소영
마케팅관리연구 15 (1) : 75 ~ 106
[2010]
한국기업의 서비스품질평가제도 변천과정
이유재
서울대학교 출판부
[2006]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서비스품질과 가맹본부에 대한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성순옥
마케팅관리연구 15 (3) : 1 ~ 20
[2010]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지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장대성
경영학연구 33 (6) : 1711 ~ 1733
[2004]
패밀리레스토랑의 잠재고객 집단에서 신규고객유치를 위한 서비스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PLS 다중집단분석을 이용한 성별의 조절효과
김중인
마케팅관리연구 18 (1) : 115 ~ 141
[2013]
판매접점에서 서비스품질의 욕구위계모델에 관한연구
전인수
아시아마케팅저널 6 (1) : 1 ~ 16
[2004]
판매원의 서비스는 꾸며진 것인가? 진정한 것인가?: 판매원의 감정노동에 관한 고객의 지각된 진정성(authenticity)이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마케팅연구 24 (3) : 1 ~ 33
[2009]
택배회사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 분석
박정희
마케팅연구 23 (4) : 23 ~ 50
[2008]
콜센터 서비스 품질차원, 상담사 신뢰, 기업 신뢰, 기업 브랜드 애착의 관계와 콜센터 서비스 유형의 조절효과
한승엽
마케팅연구 28 (3) : 127 ~ 150
[2013]
콜센터 상담사의 감정적, 계산적 몰입의 선행 요인과 서비스품질,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 교환이론과 내부마케팅 관점-
박현철
마케팅관리연구 17 (4) : 23 ~ 54
[2012]
컨테이너항만 서비스품질차원이 고객만족과 재이용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선사의 규모와 컨테이너항만 입지의 조절효과
안광호
경영학연구 37 (3) : 417 ~ 442
[2008]
지각된 품질이 서비스의 개인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지욕구 및 접촉욕구의 조정효과를 중심으로 -
성형석
소비자학연구 20 (3) : 163 ~ 188
[2009]
지각된 의료서비스 품질이 환자만족 및 후속행동에 미치는영향
김종호
마케팅관리연구 9 (1) : 1 ~ 28
[2004]
지각된 서비스품질의 결정과정: 판단이론적 시각
이학식
경영학연구 26 (1) : 139 ~ 154
[1997]
지각된 서비스품질, 결정요인 및 관여도
이학식
한국 소비자학회 춘계 학술대회논문집: 서비스 경쟁력과 소비자 : 91 ~ 110
[1996]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의 서비스 품질, 전환장벽, 고객만족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호열
마케팅관리연구 10 (1) : 1 ~ 28
[2005]
쇼핑가치가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백화점 쇼핑행동을 중심으로 -
안광호
아시아마케팅저널 10 (2) : 99 ~ 123
[2008]
소비자 관점의 소비자 참여행동이 서비스 품질, 가치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우리
마케팅관리연구 14 (4) : 177 ~ 204
[2009]
소매환경에서 유통서비스품질상황요인이 유통서비스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황용철
마케팅관리연구 12 (2) : 77 ~ 103
[2007]
소매점 서비스품질 측정을 위한 품질모형 비교 연구: 주유소 서비스를 중심으로
박윤서
마케팅관리연구 13 (3) : 79 ~ 109
[2008]
셀프서비스테크놀로지에서 고객사전준비도가 서비스품질과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쇼핑을 중심으로 -
최병돈
경영학연구 40 (5) : 1347 ~ 1373
[2011]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성과
송윤헌
경영학연구 35 (4) : 1261 ~ 1280
[2006]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자발적 행동의도간의 관계에 있어 라이프스타일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윤정근
마케팅관리연구 14 (3) : 49 ~ 80
[2009]
서비스제공자의 성에 대한 스테레오타입 및 동성선호가 서비스 품질지각에 미치는 영향:Fischer et al.(1997) 연구의 실증
김도일
마케팅관리연구 10 (3) : 1 ~ 20
[2005]
서비스산업의 현황에 대한 실증연구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7 (2) : 129 ~ 158
[1996]
서비스산업에서 소비자의 정이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희
아시아마케팅저널 8 (1) : 77 ~ 104
[2006]
서비스마케팅, 5판
이유재
학현사
[2013]
서비스 품질인증제의 실효성에 관한 연구
조유겸
소비자학연구 17 (1) : 1 ~ 19
[2006]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 효과에 대한 재고찰. KS - SQI 모형의 개발과 적용
이유재
마케팅연구 16 (1) : 1 ~ 26
[2001]
서비스 품질의 위계구조에 관한 연구: Formative 모델 및 Reflective 모델을 중심으로
전호성
마케팅연구 22 (2) : 87 ~ 112
[2007]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기존고객과 잠재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유재
마케팅연구 18 (4) : 67 ~ 97
[2003]
서비스 충성도 형성의 이중경로 모형- 내재적 경로와 외재적 경로의 상대적 영향력 비교를 중심으로
라선아
마케팅연구 20 (4) : 19 ~ 56
[2005]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의 서비스 품질 지각에 미치는 영향
김정욱
마케팅관리연구 11 (2) : 153 ~ 172
[2006]
백화점과 대형할인점의 서비스품질 비교에 관한 연구
남인우
마케팅관리연구 14 (1) : 61 ~ 79
[2009]
반영지표 vs. 조형지표: 이론적 논의, 실증적 비교, 그리고 실무적 유용성
김중인
마케팅연구 27 (4) : 199 ~ 226
[2012]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품질구조 및 측정항목에 관한 연구
이태민
마케팅연구 24 (1) : 145 ~ 180
[2009]
마케팅 분야의 국내 연구에 대한 내용분석: 연구대상 및 연구 방법론을 중심으로(2000-2009)
유창조
소비자학연구 21 (2) : 321 ~ 340
[2010]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유지와 구전에 미치는 영향: 관계적 요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상린
마케팅관리연구 9 (1) : 29 ~ 46
[2004]
대기시간이 서비스 품질평가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그 매개 변수 및 조절변수에 관한 연구
조정은
경영학연구 36 (7) : 1785 ~ 1810
[2007]
내부브랜딩:내부고객의 브랜드 동일시가 내부고객만족과cs활동에 미치는 영향
이유재
마케팅연구 19 (3) : 81 ~ 112
[2004]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고객만족의 동태적 영향
이유재
아시아마케팅저널 10 (1) : 1 ~ 23
[2008]
기술적․기능적 고객의 역할에 의한 고객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문식
마케팅관리연구 14 (4) : 91 ~ 126
[2009]
금융 서비스의 지각된 전반적 품질에 미치는 영향 요인 및 성과에 관한 연구
홍성태
아시아마케팅저널 13 (4) : 191 ~ 212
[2012]
국내 가구기반 통신서비스의 고객접점에 관한 연구: PLC단계별 접점경험과 서비스품질의 상대적 영향
손민희
아시아마케팅저널 11 (3) : 91 ~ 124
[2009]
구조방정식 모델링
배병렬
청람
[2011]
공유가치창출전략
박흥수
박영사
[2014]
공공서비스 품질 모형의 개발과 적용: 서울서비스품질지수(SSI)를 중심으로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111 ~ 123
[2005]
공공기관 고객만족지수모형의 개발과 적용 : PCSI(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중심으로
이청림
마케팅연구 27 (4) : 69 ~ 99
[2012]
고객지향성과 서비스제공 전·중·후 대기유형이의료서비스 품질평가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
윤성욱
소비자학연구 17 (4) : 171 ~ 192
[2006]
고객의 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이 서비스 품질지각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경영학연구 33 (2) : 6 ~ 6
[2004]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유재
아시아마케팅저널 7 (3) : 1 ~ 27
[2005]
고객만족이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영향
이유재
마케팅연구 21 (2) : 85 ~ 113
[2006]
고객만족도 측정 : NCSI와 KCSI의 평가와 새로운 지수개발 방안
이학식
마케팅연구 20 (3) : 137 ~ 160
[2005]
고객만족과 고객추천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동태적 영향: KCSI와 KNPS를 중심으로
이유재
경영학연구 39 (2) : 279 ~ 307
[2010]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 (2) : 139 ~ 166
[2000]
‘서비스 품질-고객만족’ 관계에서의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
박종철
소비자학연구 22 (2) : 179 ~ 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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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que Aspects of Marketing Industrial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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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ust and Commitment Influences on Customer Retention: Insights from Business-to- Business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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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eed for cogn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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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ervice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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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ERVPAL Scale: A Multi-item Instrument for Measuring Service Personal Valu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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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Quality Practices in Service Organiz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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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elationship Between Management’s Perception of Total Quality Service and Customer Perception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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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Dimensions on Performance: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Jordan's Commercial Ban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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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Service Evaluations on Behavioral Intentions and Quality-of-Life
Dagger, T.
Journal of Service Research 9 (1) : 3 ~ 18
[2006]
The Dynamics of Online Word-of-Mouth and Product sales-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the Movie Industry
Duan, Wenj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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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me New Thoughts on 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 A Hierarchical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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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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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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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ltidimensional Constructs in Structural Equation Analysis: An Illustration Using the Job Perception and Job Satisfaction Constr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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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ving Forward and Making a Difference: Research Priorities for the Science of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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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Service Quality :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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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 Orientation and Performance in Service Firms: Role of Inno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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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ividual Differences in Haptic Information Processing: The Need for Touch Sca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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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roving the Store Environment: Do Olfactory Cues Affect Evaluations and Behavi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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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ving Firms an"E"for Effort : Consumer Responses to High-Effort Fir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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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SERVQUAL: B2B시장에서의 서비스품질 척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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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ructural Equation Analysis of the Value-Attitude Behavioral Hierarc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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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illi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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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mprehensive Framework for Service Quality : An Investigation of Critical Conceptual and Measurement Issues Through a Longitudinal Study
Dabholkar, Pratibha A.
Journal of Retailing 76 (2) : 139 ~ 173
[2000]
' 마케팅 관리연구 초청 논문 트랙 : 서비스품질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최근 10년(2004∼2013)의 연구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