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신세인
- 기타서명 Psychological, Socio-cognitive, Phenomenological Interpretation of Interest in Science Class
- 형태사항 삽화, 표: viii, 158 p.: 26 cm
- 일반주기 전북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 이준기, 부록: 1. 과학수업의 재미에 대한 인식조사 서술형 설문지 -, 참고문헌 : p. 137-154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2018. 2, 과학교육학과
- 발행지 전주
- 언어 kor
- 출판년 2018
- 발행사항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 주제어 complex adaptive system Inter-est phenomenology psychology science class socio-cognition 과학수업 복잡적응계 사회 인지 심리 재미 현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