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중등 화학 수업에서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개념 적응적 개별화 학습과 소집단 학습의 효과 = The Influences of Individualized Learning Adapted to Student’s Conception and Small Group Learning Using Smart Devices in Secondary Chemistry Classes

윤정현 201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윤정현
    • 형태사항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노태희
    • 학위논문사항 2017. 8, 과학교육과, 서울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 DDC 507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7
    • 발행사항 서울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221)
' 중등 화학 수업에서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개념 적응적 개별화 학습과 소집단 학습의 효과 = The Influences of Individualized Learning Adapted to Student’s Conception and Small Group Learning Using Smart Devices in Secondary Chemistry Class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연구,관련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3 0

0.0%

' 중등 화학 수업에서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개념 적응적 개별화 학습과 소집단 학습의 효과 = The Influences of Individualized Learning Adapted to Student’s Conception and Small Group Learning Using Smart Devices in Secondary Chemistry Classes'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