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교사의 상상력을 통한 유아교육과정 재구성 과정 연구 = A Study on the Process of Reconstructing Early Childhood Curriculum through Teachers’ Imagination

이정금 201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정금
    • 형태사항 삽화: 26 cm: vii, 339 p.
    • 일반주기 지도교수: 임부연, 부록: 1. 연구기관 동의서, 2. 연구 참여 교사 동의서, 3. 학부모 동의서 외 수록, 참고문헌: p. 311-328
    • 학위논문사항 부산대학교 대학원, 2017. 8, 학위논문(박사)-, 유아교육학과
    • DDC 372.21, 23
    • 발행지 부산
    • 언어 kor
    • 출판년 2017
    • 발행사항 부산대학교 대학원
' 교사의 상상력을 통한 유아교육과정 재구성 과정 연구 = A Study on the Process of Reconstructing Early Childhood Curriculum through Teachers’ Imagina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1 0

0.0%

' 교사의 상상력을 통한 유아교육과정 재구성 과정 연구 = A Study on the Process of Reconstructing Early Childhood Curriculum through Teachers’ Imagination'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