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중재반응모델 적용에 따른 철자학습장애 아동의 파닉스 중재 효과 분석

이애진 201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애진
    • 기타서명 Exploring the Effects of Phonics Intervention through RTI Model for Students with Spelling Disabilities
    • 형태사항 26 cm: 삽화, 도표: v, 132p.
    • 일반주기 부록: 중재충실도 체크리스트, 지도교수 : 양민화, 참고문헌: p. 109-129
    • 학위논문사항 2017. 2, 학위논문(박사)-, 국민대학교 일반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심리·상담 및 특수교육
    • DDC 371.9, 23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7
    • 발행사항 국민대학교 일반대학원
' 중재반응모델 적용에 따른 철자학습장애 아동의 파닉스 중재 효과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0 0

0.0%

' 중재반응모델 적용에 따른 철자학습장애 아동의 파닉스 중재 효과 분석'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