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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민화 ( Yang Minwha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양민화 ( Yang Minwha )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3)
이애진 ( Lee Aejin )
3건
김보배 ( Kim Bobae )
2건
정혜림 ( Jung Hyelim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옥려
3건
김수연(Kim, Sooyoun)
1건
김애화
4건
김애화 ( Ae Hwa Kim )
1건
김용욱 ( Yong Wook Kim )
3건
김우리
1건
김윤옥
4건
김의정
3건
김의정 ( Ui Jung Kim )
1건
박유정
1건
배소영(Soyeong Pae)
1건
변찬석
2건
신재현(Shin, Jaehyun)
1건
양민화
1건
양민화(Min-wha Yang)
1건
우정한
2건
우정한 ( Jeong Han Woo )
3건
이윤미
1건
이은영(Lee, Eunyoung)
1건
이은호(Lee, Eun Ho)
1건
연구자관계도
양민화 ( Yang Minwha )
'양민화 ( Yang Minwha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175
33
27.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1
0.0%
주제어
CAI Hangeul instruction
1
1
100.0%
Hangeul phonics
1
1
100.0%
Letter knowledge
1
1
100.0%
Word reading
1
1
100.0%
multicultural backgrounds
1
1
100.0%
원격교수
1
1
100.0%
Phonological Processing
2
1
50.0%
음운처리
4
1
25.0%
한글 파닉스
4
1
25.0%
한중 FTA 양허안
4
1
25.0%
한중무역결합도
4
1
25.0%
자모지식
6
1
16.7%
한중무역구조
8
1
12.5%
dyslexia
17
2
11.8%
Spelling
14
1
7.1%
직접교수
21
1
4.8%
한중 무역
21
1
4.8%
난독증
71
3
4.2%
철자
24
1
4.2%
단어인지
28
1
3.6%
파닉스
28
1
3.6%
phonics
30
1
3.3%
multicultural children
32
1
3.1%
다문화 아동
45
1
2.2%
dyslexia
52
1
1.9%
한-중 fta
82
1
1.2%
prevention
113
1
0.9%
예방
214
1
0.5%
다문화
711
1
0.1%
계
6,175
3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양민화 ( Yang Minwha )'
의 발표논문(4)
다문화가정 난독증 위기 아동을 위한 예방적 접근: 한글파닉스 교수의 효과성 탐색
김보배 ( Kim Bobae )
정혜림 ( Jung Hyelim )
이애진 ( Lee Aejin )
양민화 ( Yang Minwha )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2016]
중재반응모델에 기반한 철자학습부진 및 철자학습장애 아동 대상 한글파닉스 교수 효과 분석
양민화 ( Yang Minwha )
이애진 ( Lee Aejin )
한국초등교육학회
[2017]
저학년 난독증 아동의 단어인지와 철자 능력에 대한 자모지식과 음운처리 능력의 영향력 연구
김보배 ( Kim Bobae )
이애진 ( Lee Aejin )
양민화 ( Yang Minwha )
한국학습장애학회
[2018]
CAI 기반 원격 한글파닉스 교수에 대한 일반 난독증 아동과 다문화가정 난독증 아동의 학습반응 비교
양민화 ( Yang Minwha )
한국초등교육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