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외식 제품의 SNS 발신자 특성과 구전정보 특성이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와 구전의도 영향 연구 : SNS 수신자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양식 2016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양식
    • 기타서명 The influence of characteristics of SMS sender of catering products and oral information on attitudes of consumers and intension of purchase and oral transmission: focusing on the moderation effect of characteristics of SNS receivers
    • 형태사항 삽도: x, 133 p.: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진양호, 경기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 106-125
    • 학위논문사항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2016. 2, 학위논문(박사)-, 외식조리관리학과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6
    •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 주제어 S-NS
    유사주제 논문( 801)
' 외식 제품의 SNS 발신자 특성과 구전정보 특성이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와 구전의도 영향 연구 : SNS 수신자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n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02 0

0.0%

' 외식 제품의 SNS 발신자 특성과 구전정보 특성이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와 구전의도 영향 연구 : SNS 수신자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