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소셜커머스 캠핑패키지 가격할인수준에 따른 지각된 가격공정성, 지각된 가치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용재 2016년
논문상세정보
' 소셜커머스 캠핑패키지 가격할인수준에 따른 지각된 가격공정성, 지각된 가치 및 구매의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가격할인
  • 구매의도
  • 소셜커머스
  • 지각된 가격공정성
  • 지각된 가치
  • 캠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61 0

0.0%

' 소셜커머스 캠핑패키지 가격할인수준에 따른 지각된 가격공정성, 지각된 가치 및 구매의도의 관계'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