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이용자가 지각하는 공공체육시설의 서비스품질과 성과간의 관계 = the relationship between performance of public sportsfacilities and user perceptions on service quality

이종헌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이용자가 지각하는 공공체육시설의 서비스품질과 성과간의 관계 = the relationship between performance of public sportsfacilities and user perceptions on service quali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가치 지각
  • 고객행동의도
  • 공공체육시설
  • 서비스 성과
  • 서비스 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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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자가 지각하는 공공체육시설의 서비스품질과 성과간의 관계 = the relationship between performance of public sportsfacilities and user perceptions on service quality'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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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효순 경원대학교 대학원 [2005]
  • 항공사의 인지된 서비스품질이 태도, 기대,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권용주 이성희 이홍규 호텔경영학연구, 14(4), 331-346 [2005]
  • 항공 서비스 품질, 가치지각, 고객만족, 행동의도와의 관계.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남수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8]
  • 한글 SPSS에 의한 조사방법 및 통계분석
    노형진 서울 : 형설출판사 [2002]
  • 한국스포츠산업의 현황
    김종 스포츠 비즈니스, 25, 6-7 [2000]
  • 한?일 대학생 소비자의 소비가치 브랜드 동일시와 소비자-브랜드 관계 연구: 유명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시월 박배진 소비자학연구, 17(4),113-143 [2006]
  • 축제 서비스품질이 축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경희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9]
  • 지역축제에 대한 사후이미지가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청도 소싸움 축제를 중심으로
    서철현 관광연구, 27(2), 113-132 [2001]
  • 주제공원 방문자의 만족과 방문후 행동의도의 결정요인
    하광수 한범수 관광학연구, 25(1), 3 29-347 [2001]
  • 장하다 고객지향성 및 자기효능감이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콜센터 서비스 종업원을 중심으로
    김효정 서창적 이호택 서비스경영학회지,11(1), 285-308 [2010]
  •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고객만족이 신뢰, 몰입, 고객충성행위에 미치는 영향
    박준철 경영정보학연구, 13(3), 132-149 [2003]
  • 외식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의 가치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홍연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경희대학교 [2010]
  • 알기 쉬운 통계분석
    성태제 서울: 학지사 [2002]
  • 스포츠스타의 광고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김상엽 김정하 한국스포츠리서치, 16(4), 491-496 [2002]
  •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성별과 운동참가 기간에 따라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송현 체육과학연구. 14(1) .94-104 [2003]
  • 스포츠센터 접점에서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이대기 한국체육대학교 사회체육대학원 [2007]
  • 스크린 골프장 이용객의 참여동기와 서비스품질과의 관계 :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김기호 대구대학교 대학원 [2014]
  • 소비자행동론
    서성한 서울: 서울대학교 출판부 [2005]
  • 서비스접점에서 고객 평가요인이 감정적 반응과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부산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이정실 관광연구. 22(2), 17-36 [2007]
  •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기존고객과 잠재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라선아 이유재 마케팅연구,18(4),67-97 [2003]
  • 서비스 고객의 가치인식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과 전환비용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윤경산 대구대학교 [2007]
  • 상업스포츠센터 소비자의라이프스타일과 서비스질,이미지,구매행동과의 관계.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정남주 상명대학교 대학원 [2005]
  • 사설테니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김성균 대구가톨릭대학교 교육대학원 [2007]
  • 보육시설 평가인증제도의 효과에 관한 연구
    김복희 미간행 건국대학교석사학위논문 [2010]
  • 법제처 대한민국 현행 법령집
    법제처 [2011]
  • 박람회 여행상품속만족에 의한 재 구매와 추천 관계에 관한연구
    장양래 정민의 관광학 연구, 24(2) [2000]
  • 명품브랜드의 가치, 관계품질 및 향후 행동의도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미정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2008]
  • 메가이벤트 사후 공공체육시설 운영효율화 방안.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전윤애 울산대학교 대학원 [2010]
  • 마케팅 관리론 (12판)(윤훈현 역). 서울: 석정
    Keller, K. L. Kotler, P. (원서출판 2006) [2007]
  • 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이정학 관광학연구, 31(5), 97-118 [2007]
  • 도시의 미적 요소가 관광객의 가치 지각과 도시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재상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세종대학교 [2010]
  • 기술표준원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평가위원 양성교육, p. 31 [2010]
  • 관광후 평가 개념의 경험적 구분
    고동우 관광학연구, 22(2),309-316 [1998]
  • 관광호텔 서비스업의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구문회 미간행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1995]
  • 관광목적지의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자산, 관계의 질과 행동 의도간의 관계.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이정은 동의대학교 대학원 [2011]
  • 공공체육시설의 운영 실태에 관한 효율적 운영 제고 연구.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윤조섭 동국대학교 교육대학원 [2011]
  • 공공체육시설 이용자의 참요동기와 여자만족도, 고객충성도, 지역애착도의 관계.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종길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원 [2013]
  • 공공체육시설 이용만족도가 지역사회 애착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김종길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원 [2010]
  • 공공체육시설 운영효율화를 위한 개선방안.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고정훈 전북대학교 체육대학원 [2002]
  • 공공체육시설 서비스 품질, 만족도 및 재구매의사 관계. 미간행석사학위논문
    임민규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2012]
  • 공공스포츠시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의 관계.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하지선 경기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원 [2005]
  • 공공스포츠시설의 서비스품질 척도개발과 측정치 특성 분석.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허현미 이화여자대학교대학원 [1997]
  • 공공스포츠센터의 헬스장 서비스 품질이 이용회원의 고객만족,고객신뢰 및 재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강구현 서울산업대학교 산업대학원 [2007]
  • 공공서비스품질모형의 개발적용; 서울서비스품질지수(SSI)를 중심으로, 한국마케팅학회춘계학술대회
    라선아 이유재 이청림 발표논문집, 1-11 [2005]
  • 공공기관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국립과학수사연구원을 중심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감기대 부산대학교 대학원 [2011]
  • 공공 스포츠 시설의 서비스 질이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신경수 경기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
  • 공공 및 민간스포츠시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비교분석을 통한 경영활성화 방안.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구륜회 국민대학교대학원 [2009]
  • 공공 내 공공체육시설의 효율적 운영 개선방안.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이숙진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5]
  • 고객가치와 시장세분화: 새로운 마케팅전략 분석기법
    김영찬 경영학연구, 33(6), 1757-1779 [2004]
  • 경찰서비스의 거버넌스에 관한 연구
    박상주 한국행정학회, 37(1),271-291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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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택섭 최현철 서울: 나남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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