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외식상황, 자기감시성, 및 정보원천활용 정도에 따른 레스토랑 선택속성 중요도 차이 연구 :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외식상황을 중심으로

김현영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외식상황, 자기감시성, 및 정보원천활용 정도에 따른 레스토랑 선택속성 중요도 차이 연구 :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외식상황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ating-out situation
  • fine-dinig restaurant
  • restaurant selection attributes
  • self?monitoring
  • use of information sources
  • 레스토랑선택속성
  • 외식상황
  • 자기감시성
  • 정보원천
  •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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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식상황, 자기감시성, 및 정보원천활용 정도에 따른 레스토랑 선택속성 중요도 차이 연구 :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외식상황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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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이용상황에 따른 호텔 레스토랑 선택에 관한 연구
    박혜경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0]
  • 호텔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이태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정미란 조민호 외식경영연구, 10(4), 95-111 [2007]
  •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행태에 따른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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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4년 2월 10일자 [2014]
  • 제품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위험지각이 정보탐색수준에 미치는 영향-지식수준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박주영 신봉섭 마케팅과학연구, 16(3), 143-167 [2006]
  • 자기 일치성과 자기 감시가 상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서윤정 양윤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 광고, 5(1), 53-67 [2004]
  • 자기 일치성, 자기 감시 및 사용 상황이 상표 선호에 미치는 영향
    박선영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4]
  • 인지욕구, 자기감시 및 사용상황이 소비자 정보획득 과정에 미치는 영향
    양윤 한국심리학회지, 9(2), 61-80 [1996]
  • 의복구매에 관련된 상황변수 연구: 의복착용상황, 커뮤니케이션상황, 구매상황을 중심으로
    박은주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2]
  • 외식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의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패밀리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이흥연 경희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0]
  • 외식산업경영학
    박기용 대왕사: 서울 [2009]
  • 외식마케팅론
    김성혁 백산출판사: 서울 [2009]
  • 외식고객의 정보 탐색 행동에 관한 연구: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중심으로
    경영일 박한나 염진철 한국조리학회지, 11(1), 70-86 [2005]
  • 외식경영론
    정용주 백산출판사: 서울 [2012]
  • 와인소비자의 구매동기 및 정보원천 차이에 관한 연구: 인구통계학적특성을 중심으로
    정미란 관광 레저연구, 23(4), 313-327 [2011]
  • 와인 바 선택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고객만족
    고재윤 윤재석 정미란 호텔관광연구, 8(1), 21-32 [2006]
  • 스포츠조선 ‘매스티지’족 겨냥 외식업계 다이닝(Dining) 매장 강화.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407220100251380015970&servicedate=20140721
    2014년 7월 21일자 [2014]
  • 소비자의 인터넷 사이트별 소비자정보행동 분석: 소비자정보탐색, 생산, 활용을 중심으로
    허경옥 소비자정책교육연구, 9(2), 1-17 [2013]
  • 소비자의 의복관여와 외적정보탐색
    이영선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1]
  • 상황과 소비자 특성에 의한 의류제품 혜택 세분화 연구
    홍희숙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6]
  • 사회과학 연구방법론. 법문사: 경기도
    이군희 3쇄 수정판 [2007]
  • 브랜드개성-자아이미지 일치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감시성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
    안광호 이재홍 장준수 광고학연구, 22(5), 7-23 [2011]
  • 멀티채널 환경에서 소비자는 어떻게 정보를 탐색하는가?: 선호하는 정보원천에 따른 소비자 유형화와 관련 요인
    나종연 최아영 소비자학연구, 23(2), 135-164 [2012]
  • 레스토랑 브랜드의 자아일치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구축에 대한 자기감시성(Self-monitoring)과 자아존중감(Self-esteem)의 조절효과
    윤태환 호텔경영학연구, 22(1), 151-171 [2013]
  • 뉴시스 특급호텔, ‘레스토랑’ 줄줄이 사라진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6439136
    2015년 4월 2일자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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