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재홍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재홍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안광호
2건
장준수
1건
허영회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이재홍
'이재홍'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이재홍'
의 발표논문(2)
“브랜드 개성-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 감시성과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
안광호
장준수
이재홍
한국광고학회
[2011]
소비자, 모 브랜드, 확장제품범주 간의 젠더 이미지 일치성이 확장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광호
허영회
이재홍
한국광고학회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