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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식연회 선택속성과 IMC활동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 Effect of Selection Attributes and IMC Activities for Wedding Reception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이상훈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예식연회 선택속성과 IMC활동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 Effect of Selection Attributes and IMC Activities for Wedding Reception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mc
  • 고객 충성도
  • 고객만족
  • 예식연회 선택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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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식연회 선택속성과 IMC활동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 Effect of Selection Attributes and IMC Activities for Wedding Reception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의 참고문헌

  • 회원제레스토랑 고객의 태도, 관계효익 및 고객충성도간의 관계
    박기용 박봉규 외식경영연구,8(2),85 [2005]
  • 환대산업에 있어서의 고객충성도 유형별 형성경로 및 후속 행동의도: 진정한 충성도 대 의사 충성도
    이화인 관광학연구,30(1),337 [2006]
  • 혼인 예식장 선택의 행동의도 구조연구
    김원인 관광연구,26(3),113-131 [2011]
  • 혼례예식서비스 평가차원들과의 관계
    김원인 한판덕 관광연구,22(3),243-257 [2007]
  • 호텔웨딩·컨벤션 물리적서비스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을 통한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준재 관광연구,24(3),261-280 [2009]
  • 호텔예식의 서비스품질이 참여고객의 만족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석영 박춘광 정해옥 동북아관광연구,4(1),55-71 [2008]
  • 호텔연회예식 메뉴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손주관 광운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8]
  • 호텔레스토랑의 로하스 이미지와 관여도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와의 영향관계
    서동구 주현식 관광연구,23(1),399 [2008]
  • 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충성도와의 영향관계
    주현식 경희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08]
  • 호텔기업 인적자원관리 시스템과 조직몰입의 관계에서신뢰의 매개효과
    강상묵 정연홍 하용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9(12),865-876 [2011]
  • 호텔 웨딩,연회서비스 회복전략이 고객태도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관계의 질 조절적 역할 중심으로
    배준호 신홍철 이준재 외식경영연구,11(4),161-177 [2008]
  • 박사
  • 호텔 연회장의 선택속성, 기대, 만족, 재 구매 및 구전의도간의 영향관계
    최주호 관광 레저연구,14(1),33-49 [2002]
  • 호텔 연회결혼식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송수익 한국조리학회지,13(2),260-274 [2007]
  • 호텔 서비스 회복 및 품질이 관계의 질,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영향
    김신창 제주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1]
  • 호텔 레스토랑 결정속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문주현 호텔관광연구,6(3),115 [2004]
  • 호텔 결혼예식의 서비스품질이 이미지와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정유진 경희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9]
  • 호텔 결혼식 선택속성의 중요도에 관한 연구,한양대학교
    유제숙 석사학위논문 [2006]
  • 핵심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이 고객의 이탈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소영 배상욱 마케팅관리연구,15(1),75 [2010]
  • 해외 IMC 연구의 동향과 향후 과제
    강경수 홍보학연구,13(2),167-208 [2009]
  • 항공사의 시장지향성과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재원 관광연구,21(2),41-58 [2006]
  • 한식당의 공간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양향자 경기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1]
  • 프로야구단의 IMC 및 CSR활동에 따른 구단만족, 이미지, 평판 및 자발적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허 권 목포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3]
  • 박사
  • 패밀리레스토랑의 IMC 전략 연구
    권금택 동북아관광학회,3(2),113-129 [2007]
  •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
    김의근 이정실 관광레저연구,15(2),103 [2003]
  •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관계의 질(만족, 신뢰, 몰입)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선희 이영남 이유양 한국관광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263 [2006]
  •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충성도에 따른 고객세분화에관한 연구:행동적 충성도와 태도적 충성도를 이용한 교차분류를 중심으로
    안주영 조용현 관광학연구,30(5),p.91 [2006]
  •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고객관계마케팅이 관계의 질과몰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환 황호선 호텔관광연구,10(3),217 [2008]
  • 특1급 호텔 예식연회장 선택속성의 중요도 차이 연구
    유제숙 임재필 관광연구저널,21(1),129-145 [2007]
  •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효과적 전략방안에 관한 연구
    손이정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0]
  •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채남 영남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6]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성공적 실행을 위해 극복해야 할 요인에 대한 고찰
    박재진 한국언론정보학보,31,167-193 [2005]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전략을 통한 미술관 전시 홍보 연구
    김정현 홍익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2]
  • 컨벤션의 서비스품질, 참가자의 관여, 만족, 재참가의도에 관한 연구
    이미란 주현식 호텔경영연구,14(1),237-252 [2005]
  • 지각된 서비스가치,서비스전환비용과 고객충성도의 관계분석
    서보원 안태홍 식품유통연구,29(1),17 [2012]
  •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충성 고객의 불평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호선 경기대학교,박사학위논문 [2007]
  • 잠재고객의 호텔웨딩 인적서비스상품에 대한 인식과 감정반응
    김용순 이준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9(7),342-351 [2009]
  • 자동차 정비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인선 박종오 양창수 서비스경영학회지,11(5),176 [2010]
  • 인터넷 홍보메일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이메일 뉴스레터의 활용가능성을 중심으로
    조재현 동서언론,10,236-262 [2006]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의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동의 조절역할
    윤남수 세종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3]
  •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고객애호도 결정요인
    김현경 이문규 이장우 마케팅저널,3(3),110 [2002]
  • 인문 사회과학편:컨조인트 분석을 적용한 상업스포츠센터 선택속성의 상대적 중요도 및 시장세분화 전략
    곽민석 원도연 장원용 한국체육학회지,51(6),215-227 [2012]
  • 의료 소매업태 별 IMC 활동과 매장 이미지,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간의 인과관계
    유림림 경희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13]
  • 은행고객의 금융민감도를 반영한 서비스품질-고객만족-고객충성도 구조에 관한연구
    최창복 강원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09]
  • 박사
  • 외식소비자의 불만족의 서비스회복에 관한 연구
    전진화 경기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00]
  • 외식고객의 상표전환 유형과 IMC반응 연구
    경영일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6]
  • 외식 고객가치가 만족 및 서비스충성에 미치는 영향
    윤유식 이상건 관광학연구,31(5),51 [2007]
  • 예식연회상품 구매행동에 따른 호텔예식연회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이준현 세종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2]
  • 연회메뉴의 중요도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영향연구
    송흥규 호텔관광연구,32,245-258 [2009]
  • 연회기획관리실무론
    김기용 추상용 가산출판사,서울 [2001]
  • 연천군 브랜드의 IMC 전략에 관한 연구
    김태호 브랜드디자인학연구,10(1),6-23 [2012]
  • 박사
    여행업 E-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 연구
    윤지현 경기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03]
  • 에어스케이프(Airscape),고객만족,관계품질 및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경희대학교 대학원
    김화진 박사학위 논문 [2012]
  • 시장지향성과 IMC 활동이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강경수 한국광고홍보학보,15(3),332-367 [2013]
  • 스키리조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지환 한국교원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9]
  • 소셜 미디어(SocialMedia)환경에서의 IMC 개념 및 전략적 실행 모형 연구
    박준형 동국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4]
  • 소비자 상담의 실제
    허경옥 서울:시그마프레스 [2005]
  •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김지흔 경희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3]
  • 서비스 품질과 기업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허제도 인하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8]
  • 사회과학조사 방법론
    채서일 학현사 [2000]
  • 브랜드 자산과 통합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미디어 시너지효과
    심재철 윤태일 홍보학연구,7(1),69-103 [2003]
  • 브랜드 자산가치 증진을 위한 IMC 활용에 관한 연구
    선희주 중앙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07]
  • 복잡계 이론에 기초한 IMC의 개념화에 관한 연구
    김일철 한국광고홍보학보,2(2),61-89 [2002]
  • 문화예술홍보론
    임연철 커뮤니케이션북스,152-153 [2007]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관리: 전략적 촉진 관리
    김동훈 안광호 유창조 서울:학현사 [2001]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와 활용
    김한주 부산:세종출판사 [1999]
  • 래미안 아파트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행 효과 연구
    배재면 부동산학연구,12(2),101-112 [2006]
  • 라디오광고가 제품의 신뢰도,평가도,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문성준 박정의 한국언론학보,52(5),151-173 [2008]
  • 국내 신문광고에 나타난 제품유형별 IMC 적용의 차이에 관한 연구
    강경수 광고연구,89,313-346 [2011]
  • 국내 IMC 연구의 현황과 미래의 연구방향 :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의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강경수 한국광고홍보학보,12(2),96-142 [2010]
  • 관광호텔 서비스 지향성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영재 경기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1999]
  • 관광호텔 결혼예식상품 활성화를 위한 관계마케팅에 관한 탐색적 고찰
    김선우 문화관광연구,2(3),1-23 [2000]
  • 골프장 선택속성,IMC활동,서비스 관계의 질,참여지속의도의 관계
    김기탁 조선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5]
  • 골프연습장 유형별 이용자들의 서비스품질, 시장 세분화,고객만족 및 충성도와의 관계
    신민철 세종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7]
  • 골프리조트 서비스 품질이 회원권 가치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임신영 호서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1]
  • 고객만족에 관한 이론적 고찰,창업정보학회지
    김철중 창간호,60 [1998]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11(2),139 [2000]
  • 고객 유형별 서비스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김순경 한국미용예술학회지,2(2),35 [2009]
  •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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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의진 이희욱 전채남 마케팅논집,16(2),135-154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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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일호 연세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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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기복 디자인 영상논문집,3 [2003]
  • IMC워크북,김일철 역
    Ogden,J. 커뮤니케이션북스 [2001]
  • IMC를 이루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접점 선택방안 : 휴대폰 경쟁상품군을 이용한 사례연구
    김유경 문성준 광고학연구,17(5),117-128 [2006]
  • IMC로서 스포츠 스폰서십 인식이 기업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관여도에 따른 기업 이미지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엄승환 고려대학교석사학위논문 [2010]
  • IMC 수단으로서 이벤트 프로모션에 관한탐색적 연구
    김운한 옥외광고학연구,9(1),33-62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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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준형 광고연구,96,47-99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