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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시설의 윤리경영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조직이미지와 사회적 바람직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 of Ethical Management on Organization Commitment in social welfare Agency

오승환 201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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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회복지시설의 윤리경영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조직이미지와 사회적 바람직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 of Ethical Management on Organization Commitment in social welfare Agenc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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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회복지시설의 윤리경영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조직이미지와 사회적 바람직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 of Ethical Management on Organization Commitment in social welfare Agency'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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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콜센타 상담사의 조직몰입,서비스품질 및 이직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사회적 교환이론 및 내부마케팅 관점”
    박현철 전남대학교 박사 학위논문 [2011]
  • “직무만족,조직몰입, 성과,이직의도간의 관련성-문헌고찰 및 메타분석 :직무만족,조직몰 입,성과,이직의도간의 관련성”
    김광현 박량희 박영아 오인수 유태용 황종오 『한국인사조직학회』,15(4):43-86 [2007]
  • “조직이미지가 조직 구성원 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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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부투자기관의 윤리경영 실천 정도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 향”
    김동섭 대전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4]
  • “윤리경영인식과 윤리경영 시스템이 브랜드 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종운 서강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7]
  • “윤리경영이 기업이미지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상준 중앙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5]
  • “윤리경영의 인식 및 실천 정도와 조직유효성의 관계에 있어서 신뢰의 조절효과”
    송광영 대전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3]
  • “윤리경영과 근로자의 편향적 과업활동에 관한 연구”
    한광현 『대한경 영학회』,23(6):3353-3379 [2010]
  • “사회복지사들의 조직몰입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재가노인복 지시설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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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회복지기관의 윤리경영-경영역량 강화를 위한 철학과 비전으 로서의 윤리경영”
    이명구 사회복지 윤리경영 교육ㆍ실천 매뉴얼,『한국사회복 지사협회』,25-56 [2007]
  • “사회복지기관의 역량 강화를 위한 조직관리”
    최균 사회복지 윤리경영 교육ㆍ실천 매뉴얼(문형구 외),『한국사회복지사협회』,275-306 [2008]
  • “사회 공헌 활동 유형이 조직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정수진 중앙대학 교 석사학위논문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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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겨레뉴스 2014년 10월 10일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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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상윤 『대한경영학회』,24(4):2073-2087 [2100]
  • “경영환경변화와 비영리조직의 이미지 전략에 관한 연구”
    방강웅 『대 전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17(1):181-197 [1998]
  • “ERP 시스템의 성공요인과 재무적 성과의 이론적 연 구”
    공두진 손성호 『한국전산회계학회』,2:33-56 [2002]
  • 박사
  • “CEO의 윤리경영의지가 종사자의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 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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