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박윤미 박윤미
- 기타서명 Study of Relational Embeddedness of ECR Based on the Airline Encounter and its Effect on Customer-Company Identificati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ng-Term Orientation
- 형태사항 26 cm: 삽화: ⅷ, 195 p.
- 일반주기 지도교수: 이태희, 경희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p. 167-182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2015. 2, 관광학과,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학원
- DDC 22, 338.4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5
-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 주제어 Airline Service Emotion Communication Responses 감성커뮤니케이션(ECR) 고객-기업동일시 고객만족 관계배태성 장기지향성 항공사 접점서비스
유사주제 논문(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