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 인적서비스와 고객만족, 점포이미지, 재방문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Servicescape, Human Services, Customer Satisfaction, Store Image, and Revisit Intention on Coffee Shop

김영주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영주
    • 형태사항 91: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용만
    • 학위논문사항 경남대학교 대학원, 2015. 2, 경영학과, 학위논문(박사)-
    • 발행지 창원
    • 언어 kor
    • 출판년 2014
    • 발행사항 경남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 인적서비스와 고객만족, 점포이미지, 재방문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Servicescape, Human Services, Customer Satisfaction, Store Image, and Revisit Intention on Coffee Shop'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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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호텔 서비스의 인적 서비스요인이 관계의 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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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 접점 인적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은유 관광학연구, 36(4), 143-164 [2012]
  • 한식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춘곤 류을순 관광경영연구, 14(2), 21-44 [2010]
  •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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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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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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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 브랜드자산, 관계의 질과의 영향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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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 커피전문점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지연 이형주 외식경영연구, 15(4), 105-128 [2012]
  • 체인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구성원 간 상호작용이 서비스가치와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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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점포이미지와 충성도 관계에서 인지적 만족과 감정적 만족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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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점포이미지가 유통업체상표이미지 및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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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식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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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 외식기업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승익 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 9(1), 85-99 [2010]
  • 소비자의 점포 이미지 지각정도에 관한 연구: 상황적 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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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비자 행동: 마케팅전략과 접근
  • 서비스학개론
    조영대 현학사 [2003]
  •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관계의 질, 관계행동요인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중심으로 -
    서명선 서비스경영학회지, 13(1), 283-315 [2012]
  • 박사
  •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매개변수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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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서비스 품질이 P2P 파일공유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조철호 박사학위논문. 경희대학교 대학원, 서울 [2004]
  • 서비스 마케팅
    차석빈 형설출판사 [2000]
  • 서비스 고객의 가치인식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과 전환비용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윤경산 박사학위논문. 대구대학교 대학원, 경북 [2008]
  • 사회과학조사방법론
    채서일 비앤엠북스 [2007]
  • 브랜드 개성의 유형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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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백화점 이용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관한 연구
    김종호 최낙환 마케팅연구, 11(1), 63-76 [1996]
  •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업종간 비교
    김우철 이유재 마케팅연구, 13(1), 61-83 [1998]
  • 박사
  • 고객만족의 결정변수에 대한 이론적 고찰
    이유재 경영논집, 2, 90-123 [1994]
  • “호텔 연회장이 물리적환경에 따른 감정반응이 호텔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적서비스품질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기성 박사학위논문, 대구카톨릭대학교 대학원, 경북 [2013]
  •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 지각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상미 김성혁 최승만 관광연구, 23(4), 81-99 [2009]
  • “푸드코트 서비스스케이프와 혼잡성이 감정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정영우 호텔경영학연구, 16(5), 221-237 [2007]
  • “특1급 호텔의 외식 레스토랑이미지와 성과에 관한 연구.”
    강정수 박사학위논문. 극동대학교 대학원, 충북 [2007]
  • “테마파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공연식 서창석 호텔리조트연구, 7(1), 55-69 [2008]
  • “컬러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기업 로그를 중심으로.”
    이진희 한국콘텐츠학회, 12(5), 154-162 [2012]
  • “커피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의 매개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류지원 진양호 외식경영연구, 15(4), 321-342 [2012]
  • “축제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감정반응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 강경 발효젓갈 축제 사례를 중심으로.”
    노원중 지진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0(9), 432-447 [2010]
  • “이벤트-서비스 기업간의 유사성이 기업이미지와 기업속성평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희 박만석 우묘 소비문화연구, 11(1), 21-48 [2008]
  • “의류 유통업태의 점포이미지와 의복 만족도에 관한 연구.”
    김선희 임숙자 한국의류학회지, 23(2), 185-195 [1999]
  • “업스케일 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과 인적서비스,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서비스 충성도간의 관계.”
    김주연 이영남 동아시아식생활지, 17(5), 753-763 [2007]
  • “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브랜드의 태동에 관한 의견과 향후 연구방향.”
    유창조 소비자학연구, 15(2), 109-115 [2004]
  • “소매업체의 서비스품질과 식품안전성이 점포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황재규 박사학위논문. 숭실대학교 대학원, 서울 [2010]
  • “레프토랑 물리적 환경과 메뉴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이승익 외식경영연구, 13(2), 7-13 [2010]
  • “레스토랑 환경지각이 소비자의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 심리반응의 중개역할.” 박사학위논문. 경기대학교 대학원
    노영만 경기 [2004]
  • “레스토랑 브랜드 개성이 고객의 감정, 만족,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진영 박사학위논문. 세종대학교 대학원, 서울 [2003]
  • “대형할인점의 물리적 환경에 대한 지각이 고객만족과 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영덕 박사학위논문. 영남대학교 대학원, 경북 [2000]
  • “국내브랜드와 국외브랜드 커피전문점에서의 체험이 서비스 접점, 고객만족,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 신뢰의 조절 역할 중심으로.”
    서지연 윤경화 이형주 외식경영연구, 16(3), 197-227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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