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의 논리적 사고력과 창의적 사고력 강화 탐구 교수 전략 개발 및 적용

홍혜인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홍혜인
    • 기타서명 The effect of inquiry teaching strategy enhancing the logical thinking skill and creative thinking skill through the science teaching about the the junior high school student
    • 형태사항 xix, 310 p.: 천연색삽화
    • 일반주기 지도교수: 강순희, 참고문헌: p. 245-254
    • 학위논문사항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과학교육학과,, 학위논문(박사)-, 2015. 2. 졸업
    • DDC 500
    • 발행지 서울 :
    • 언어 kor
    • 출판년 2015
    • 발행사항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

'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의 논리적 사고력과 창의적 사고력 강화 탐구 교수 전략 개발 및 적용'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