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축구행정조직의 공정성이 조직기반 자긍심, 직무만족 및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석한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축구행정조직의 공정성이 조직기반 자긍심, 직무만족 및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조직기반 자긍심
  • 직무만족
  • 축구행정조직의 공정성
  • 혁신행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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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축구행정조직의 공정성이 조직기반 자긍심, 직무만족 및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효과적인 이사회 구축에 관한 연구:사외이사의 역할을 중심으 로.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정무관 서강대학교 대학원 [2009]
  • 호텔종사자의 자긍심과 직무만족이서비스 제공수준에 미치는 영향
    박태수 관광연구저널,19(3),303-314 [2005]
  • 호텔기업의 교육훈련구성요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효 율성지각,자기효능감,조직기반자긍심의 매개효과.미간행 박사학위논 문
    이병철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3]
  • 학교장의 변혁적 거래적 지도성이 조직공정성과 학교장 신뢰에 따라 조직효과성에 미 치는 영향.미간행 박사학위논문.전북대학교 대학 원. 정명권(2004).2002한일 월드컵 축구 행정조직의 운영형태와 조직구성원의 개 인적 특성이 조직구조,조직문화,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석 사학위논문
    이진원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0]
  • 하나선임상간호사가 지각한 공정성,조직시민행동 및 고객지향성 의 상관관계 연구
    최정 인상간호연구,13(1),173-184 [2007]
  • 평가시스템특성이 공정성인식 및 조직기반 자긍심에 미치는 영 향에 관한 연구:피평가자의 감정성향을 조절변수로.미간행 석사학위논 문
    남혜림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2007]
  • 체육행정조직 구성원의 직무 스트레스가 조직 유효성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이용식 서울대학교대학원 [1997]
  • 직무특성과 혁신행동간 창의성의 매개효과에 대한 탐색적 연구
    송병식 대한경영학회지,51,1483-1503 [2005]
  • 중소기업의 혁신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지우 중소기업연구,24(2), 187-210 [2002]
  • 조직문화 인식과 직무만족이 간호사의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한윤자 단국대학교 대학원 [2011]
  • 조직기반 장금심의 영향요인과 혁신행동과의 관계
    이규만 정윤길 사회 과학연구,27(4),321-342 [2011]
  • 조직공정성지각이 행정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초?중등학 교 조직을 중심으로.미간행 박사학위논문
    함상규 상지대학교 대학원 [2009]
  • 조직공정성이 구성원의 혁신적 행동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지식공유와 조직 상사지원인식의 매개효과.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영목 수원 대학교 대학원 [2012]
  • 조직공정성과 Followership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리 더-구성원 교환관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안재선 가천 대학교 대학원 [2014]
  • 조직공정성 지각이 자긍심과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골프장 종사원을 중심으로.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강경운 호남대학교 대학 원 [2013]
  • 자원봉사자의 참여동기가 만족과 자긍심에 미치는 영향: 역할갈등의 조절효과 를 중심으로
    박봉규 조재완 관광연구,18(3),143-157 [2004]
  • 임파워링 리더십이 조직구성원의 혁신행동과 조직시민행동에 미 치는 영향.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이승일 조선대학교 대학원 [2006]
  • 일터에서 상호작용 공정성과 조직 내 신뢰가 성찰학습과 업무수 행행동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정미영 중앙대학교 대학원 [2012]
  • 의료기관 TQM 활동,보상공정성과 성과간의 구조적 관계.미간 행 박사학위논문
    박현숙 경북대학교 대학원 [2008]
  • 연구개발조직의 창의적 연구환경과 조직효과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손태원 한국인사조직학회,12,137-164 [2003]
  • 스포츠센터 직원의 변혁적 리더십, 조직지원인식에 따른 조직기반 자긍심 및 혁신행동간의 구조적 관계
    김용수 한국사회체육학회지,50, 143-156 [2012]
  • 스포츠 지도자의 변혁적,거래적 리더십유형에 따른 선수지각도 에 관한 연구.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종식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0]
  • 셀프리더십과 혁신행동과의 관계에서 조직몰입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송정수 양필석 기업경영연구,26,189-209 [2008]
  • 서비스 지향성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스포츠 행정종사자의 조직지원 인식,충성심 및 자기조절능력을 중심으로 -.미간행 석사학위 논문
    이용욱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1]
  • 상사의 리더십과 조직공정성,조직유효성,조직시민행동,서비스 성과간의 관계.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신현호 영남대학교 대학원 [2006]
  • 관광호텔경영관리자의 리더십 유형에 따른 집단응집력,자긍심, 조직몰입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구정대 경주대학교 대학원 [2003]
  • 관광호텔 지배인의 리더십유형이 자긍심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영진 청운대학교 대학원 [2000]
  • 공정성 지각이 호텔종업원의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민주 정승언 호텔경영학연구,9(1),125-140 [2000]
  • 공무원의 인사공정성인식이 혁신적 업무행동에미친 영향: 중앙부처 공무원의 인식을 중심으로
    강여진 정재화 한국행정학보,41(3),243-271 [2007]
  • 개인적 특성과 조직효과성의 경로관계 연구:경찰공무원의 공정 성과 조직신뢰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희석 성균 관대학교 대학원 [2012]
  • 간호 조직문화 특성과 조직 유효성.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최정 고려대 학교 대학원 [2003]
  • 가족친화제도가 구성원의 조직몰입과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일,생활 균형(WLB)의 역할.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이강수 전북대학교 대학원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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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mos 18.0)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서울:한나래 아카데미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