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인터넷 소비자의 상황적 요인과 지각된 불확실성이 구매지연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구매만족도의 조절효과 연구 = The Effects of Internet Consumers Situational Factors and Perceived Uncertainty on Purchase Delay Behaviors : Moderating Effects of Purchase Satisfaction

김종욱 2014년
논문상세정보
' 인터넷 소비자의 상황적 요인과 지각된 불확실성이 구매지연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구매만족도의 조절효과 연구 = The Effects of Internet Consumers Situational Factors and Perceived Uncertainty on Purchase Delay Behaviors : Moderating Effects of Purchase Satisfac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구매만족도
  • 구매지연행동
  • 상황적요인
  • 인터넷소비자
  • 지각된 불확실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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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 소비자의 상황적 요인과 지각된 불확실성이 구매지연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구매만족도의 조절효과 연구 = The Effects of Internet Consumers Situational Factors and Perceived Uncertainty on Purchase Delay Behaviors : Moderating Effects of Purchase Satisfaction'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