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소비자의 상황적 요인과 지각된 불확실성이 구매지연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구매만족도의 조절효과 연구 = The Effects of Internet Consumers Situational Factors and Perceived Uncertainty on Purchase Delay Behaviors : Moderating Effects of Purchase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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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소비자의 상황적 요인과 지각된 불확실성이 구매지연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구매만족도의 조절효과 연구 = The Effects of Internet Consumers Situational Factors and Perceived Uncertainty on Purchase Delay Behaviors : Moderating Effects of Purchase Satisfac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구매만족도
구매지연행동
상황적요인
인터넷소비자
지각된 불확실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구매만족도
36
0
0.0%
구매지연행동
1
0
0.0%
상황적요인
4
0
0.0%
인터넷소비자
2
0
0.0%
지각된 불확실성
6
0
0.0%
계
4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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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소비자의 상황적 요인과 지각된 불확실성이 구매지연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구매만족도의 조절효과 연구 = The Effects of Internet Consumers Situational Factors and Perceived Uncertainty on Purchase Delay Behaviors : Moderating Effects of Purchase Satisfaction' 의 참고문헌
후회경험과 예상후회가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영향: 후회의 감정을 최소화하기 위한 소비자의 의사결정고려요인과 거래경험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Relational consequences of perceived deception inonline shopping: The moderating roles of type of product,consumer’s attitude toward the internet and consumer’sdemographics
RomnRelational consequences of perceived deception inonline shopping: The moderating roles of type of product[2010]
Regret repeat versus switchdecisions: The attention rode of decision justifia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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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소비자의 상황적 요인과 지각된 불확실성이 구매지연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구매만족도의 조절효과 연구 = The Effects of Internet Consumers Situational Factors and Perceived Uncertainty on Purchase Delay Behaviors : Moderating Effects of Purchase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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