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예비교사의 화학 교과 내용 요소 인식과 수업 계획 및 실행, 반성 과정에서 나타난 PCK 탐색 = Pre-service Teachers Perceptions on Chemistry Content Components and PCK on teaching planning, performance and reflection

이영민 2014년
' 예비교사의 화학 교과 내용 요소 인식과 수업 계획 및 실행, 반성 과정에서 나타난 PCK 탐색 = Pre-service Teachers Perceptions on Chemistry Content Components and PCK on teaching planning, performance and reflec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RE
  • chemistry content components
  • content representation
  • pck
  • pedagogical content knowledge
  • pre-service teacher
  • reflection on science teaching
  • teaching performance
  • teaching planning
  • 과학수업 반성
  • 수업 계획
  • 수업 실행
  • 예비교사
  • 화학내용요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93 0

0.0%

' 예비교사의 화학 교과 내용 요소 인식과 수업 계획 및 실행, 반성 과정에서 나타난 PCK 탐색 = Pre-service Teachers Perceptions on Chemistry Content Components and PCK on teaching planning, performance and reflection'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