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항공사 e-CRM의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tomer Loyalty of Airlines e-CRM

정인경 2013년
논문상세정보
' 항공사 e-CRM의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tomer Loyalty of Airlines e-CRM'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관계품질
  • e-marketing
  • e-sales
  • e-service
  • 고객 충성도
  • 구전 의도
  • 만족
  • 몰입
  • 신뢰
  • 재이용 의도
  • 지각된 가치
  • 항공사 e-crm
  • 항공사 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57 0

0.0%

' 항공사 e-CRM의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tomer Loyalty of Airlines e-CRM'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