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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항공사 e-CRM의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tomer Loyalty of Airlines e-CRM
정인경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인경
형태사항
26cm: 229 p.
일반주기
지도교수:이미혜
학위논문사항
2013. 2, 학위논문(박사)-,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여행·항공·크루즈경영전공
발행지
수원
언어
kor
출판년
2013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주제어
e-Marketing
e-Sales
e-Service
고객 충성도
구전 의도
만족
몰입
신뢰
재이용 의도
지각된 가치
항공사 e-CRM
항공사 이미지
참고문헌( 342)
유사주제 논문( 4,846)
신뢰 1,543건
만족 798건
몰입 772건
지각된 가치 691건
고객 충성도 470건
구전 의도 270건
재이용 의도 248건
관계품질 20건
항공사 이미지 18건
e-marketing 6건
e-service 6건
e-sales 4건
인용/피인용
항공사 e-CRM의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 A ...
' 항공사 e-CRM의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tomer Loyalty of Airlines e-CRM'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관계품질
e-marketing
e-sales
e-service
고객 충성도
구전 의도
만족
몰입
신뢰
재이용 의도
지각된 가치
항공사 e-crm
항공사 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5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관계품질
21
0
0.0%
주제어
e-marketing
7
0
0.0%
e-sales
5
0
0.0%
e-service
7
0
0.0%
고객 충성도
471
0
0.0%
구전 의도
271
0
0.0%
만족
799
0
0.0%
몰입
773
0
0.0%
신뢰
1,544
0
0.0%
재이용 의도
249
0
0.0%
지각된 가치
692
0
0.0%
항공사 e-crm
1
0
0.0%
항공사 이미지
19
0
0.0%
계
4,85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항공사 e-CRM의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tomer Loyalty of Airlines e-CRM'
의 참고문헌
流通經路上 關係마케팅이 關係質 및 經路成果에 미치는 影響
김영대
『산업경제연구』
[2002]
박사
효율적인 인터넷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사례분석적 접근
한영주
[1996]
호텔의 기업이미지가 고객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봉헌
김홍빈
[2003]
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에 대한 지각된 서비스 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권용주 ( Yong Ju Kwon )
이성호 ( Sung Ho Lee )
주현식 ( Hyun Sik Joo )
호텔레스토랑의 LOHAS이미지에 대한 지각된 서비스 품질 및가치
[2008]
박사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연구
한진수
『호텔경영학연구』
[1998]
호텔기업의 e-CRM 비교를 통한 고객만족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FGI방법으로
박소영
배미현
이춘수
[2009]
호텔고객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과 가치, 만족, 애호도, 재이용의도간의 관계연구
박동균
호텔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과 가치
[2006]
호텔 이미지변수가 고객의 만족/불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익중
호텔이미지 변수가 고객의 만족.불만족에 미치는 영향
[1993]
호텔 연봉제의 공정성 지각과 관계질
김범진
김성혁
이재형
[2005]
호텔 e-CRM의 인터넷 서비스 요인이 고객만족 및 브랜드 층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광민
한진수
[2007]
호텔 e-CRM요인을 통한 고객만족이 구매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상호
서광민
[2007]
항공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문호(Mun-Ho Kwon)
김문성(Moon-Sung Kim)
이영림(Young-Lim Lee)
『여행학연구』
[2002]
항공서비스 접점에서 고객평가요인이 감정적 반응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혜
『관광경영연구』
[2010]
박사
항공서비스 소비관련 감정과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어문영
어문영
항공서비스 소비관련 감정과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2009]
박사
항공서비스 관계효익이 관계질과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윤태연
[2011]
항공사이벤트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관계유지의도와의 영향관계
최은주
항공사이벤트의 서비스품질
[2009]
박사
항공사이미지와 서비스태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성희
이성희
경희대학교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5]
항공사의 인지된 서비스품질이 태도, 기대,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권용주
이성희
이홍규
항공사의 인지된 서비스품질이 태도
[2005]
박사
항공사의 서비스요인과 요금이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승식
경기대학교 대학원박사학위논문
[2005]
항공사의 브랜드 이미지가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류재숙
정희진
[2005]
항공사와 여행사의 관계특성이 관계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금희
[2004]
항공사 좌석등급별 서비스품질 차원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미치는 영향 관계연구
김화진
이승곤
한진수
[2011]
박사
항공사 장기지향성 연구 : 고객과의 관계의 질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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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장기지향성 연구:고객과의 관계의질을 중심으로
[2008]
항공사 이미지요인이 고객만족,재방문의도,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국내 항공사 국제선 이용승객을 대상으로
조경희
항공사 이미지요인이 고객만족
[2008]
항공사 이미지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홍철
윤승자
[2002]
항공사 이미지가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재곤
[2010]
박사
항공사 이미지 분석을 통한 국적 항공사의 경쟁력 강화방안에 관한 연구
이동희
[2001]
항공사 웹사이트를 통한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쇼핑가치,지각,신뢰가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성원
항공사 웹사이트를 통한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쇼핑가치
[2008]
박사
항공사 브랜드이미지와 서비스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현정
[2006]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항공여객의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박용준
박용화
이광은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항공여객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2008]
항공사 e-CRM영향요인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경은
박한
이경은
[2009]
항공사 e-CRM과 고객 충성도 관계연구
이제억
항공사 e-CRM과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2004]
항공사 FFP에 대한 신뢰와 몰입이 Loyalty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재원
[2002]
항공 제휴 서비스 품질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정희용
항공제휴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2008]
한국의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기업이미지와 기업신뢰의 영향에 관한 탐색적 실증연구
이장로 ( Jang Rho Lee )
이춘수 ( Chun Su Lee )
한국의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기업이미지와 기업신뢰의 영향에 관한 탐색적 실증연구
[2006]
한국 취항 주요 항공사의 이미지 비교분석
김성혁
이동희
[2002]
한국 일반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서비스가치 비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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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영희(Young-hee Cho)
채규진(Gyu Jin Chae)
[2010]
패션제품의 e-CRM에 관한 연구
이지현
[2002]
패션 커뮤니티의 태도적 몰입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김지수
[2008]
패션 e-Commerce에서 e-CRM이 관계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한미 비교연구
나윤규
[2010]
패밀리레스토랑의 e-CRM의 구성요인이 e-CRM활동 만족도 및외식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태희
박홍현
소정현
[2004]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김의근
이정실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
[2003]
패밀리 레스토랑 이벤트에 대한 고객가치,고객만족,관계지속의도간의 영향연구
이미혜
패밀리 레스토랑 이벤트에 대한 고객가치
[2009]
컨벤션의 이미지, 지각된 서비스질, 관여도,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란
주현식
컨벤션의 이미지
[2005]
커피전문점의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전환의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복규
[2009]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 간 신뢰와 관계몰입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
문성식(Moon, Sung-sik)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충성도 간 신뢰와 관계몰입의 매개역할에관한 연구
[2011]
지각된 항공사 이미지가 국제선 항공승객의 선택행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단비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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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윤규
홍병숙
지각된 쾌락적 가치
[2008]
점포충성도에 대한 전화장벽과 고객만족의 영향력에 관한 실증분석
박봉규
조광행
[1999]
점포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및 매장 내 감정이 소비감정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영심
정형식
점포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및 매장 내 감정이 소비감정과 만족에 미치는영향
[2003]
전자상거래에서 가상점포 이미지가 만족,신뢰 및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신봉대
심규열
오상현
전자상거래에서 가상점포 이미지가 만족
[2002]
인터넷을 통한 항공사 기업이미지에 관한 연구
진이환
[2000]
인터넷쇼핑몰에서 웹사이트 사용성,신뢰,만족 및 재구매 의도의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김재진
노희옥
유일
인터넷쇼핑몰에서 웹사이트 사용성
[2007]
인터넷쇼핑몰 특성과 관계품질 및 고객애호도의 관계
김상우
『경영연구』
[2002]
인터넷쇼핑몰 이용자의 고객만족이 신뢰, 몰입, 고객충성 행위에미치는 영향
박철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고객만족이 신뢰
[2000]
인터넷뱅킹 웹사이트 품질이 고객만족,관계품질 및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원길
조철호
인터넷뱅킹 웹사이트 품질이 고객만족
[2008]
인터넷 커뮤니티의 지각된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래륜
[2002]
인터넷 시대의 고객관계관리(CRM)
삼성경제연구소
[2000]
인터넷 스포츠쇼핑몰의 e-CRM 요인이 관계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봉경(Kim, Bong-Gyung)
최명수(Choi Myung-Soo)
[2007]
인터넷 스포츠쇼핑몰의 e-CRM 요인이 관계의 질과 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봉경
[2005]
인터넷 쇼핑환경에서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국내 인터넷 쇼핑몰 산업을 중심으로
안준모
안준모?이국희
인터넷쇼핑환경에서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국내 인터넷쇼핑몰산업을 중심으로
[2001]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순홍
김태응
이용기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2003]
인터넷 쇼핑몰의 상호작용성과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신뢰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윤경
이은미
전중옥
인터넷 쇼핑몰의 상호작용성과 지각된 위험
[2008]
인터넷 쇼핑몰의 사이트 특성과 의류 소비자의 쇼핑성향이 지각된 쇼핑가치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나윤규 ( Youn Kue Na )
서현석 ( Hyun Suk Suh )
인터넷 쇼핑몰의 사이트 특성과 의류 소비자의 쇼핑성향이 지각된 쇼핑가치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2007]
인터넷 쇼핑몰의 e-Loyalty향상을 위한 이미지,신뢰,몰입에 관한 연구
오재신
인터넷 쇼핑몰의 e-Loyalty향상을 위한 이미지
[2005]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이용자 몰입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지각위험, 신뢰, 태도, 만족의 매개적 효과를 중심으로 -
이국용(Lee Kook Yong)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이용자 몰입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지각위험
[2005]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고객 애호도의 결정 요인
김현경(Hyun Kyung Kim)
이문규(Moon Kyu Lee)
이장우(Jang Woo Lee)
[2001]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의 설계요인과 만족 및 충성도 간의 관계
박명호
장영혜
[2008]
인터넷 쇼핑몰 공급자 특성이 만족, 신뢰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현
오상현
인터넷 쇼핑몰 공급자 특성이 만족
[2002]
인터넷 사용자의 신뢰, 충동, 몰입이 쇼핑몰 방문후 결과에 미치는 영향
변현수(Byeon Hyeon-Su)
인터넷 사용자의 신뢰
[2008]
의류브랜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몰입이 브랜드에 대한 심리적 일체감 및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홍희숙
[2006]
은행고객의 금융민감도를 반영한 서비스품질-고객만족-고객충성도 구조에 관한 연구
최창복
[2008]
은행고객의 금융민감도를 반영한 서비스품질-고객만족-고개충성도 구조에 관한연구
최창복
[2009]
웹쇼핑몰 사이트 신뢰도의 결정요인과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뮬레이션 접근방법
윤성준
웹쇼핑몰 사이트 신뢰도의 결정요인과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뮬레이션접근방법
[2000]
웹사이트의 정보품질과 고객 충성도의 관계에 있어서만족,신뢰,몰입의 역할
이민우
이용균
웹사이트의 정보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있어서 만족
[2006]
웹 서비스품질이 사이버 브랜드자산의 구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기남
이훈영
웹서비스 품질이 사이버 브랜드 자산의 구축에 미치는 영향에 관 한 연구
[2000]
우리나라 항공사 국제선 여객 운송 서비스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정익준
[1992]
박사
외식업체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혜선
[2000]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관계적 특성과 관계의 질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영국
양신철
한경수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관계적 특성과 관계의 질이 장기지향성에미치는 영향
[2005]
외식산업 프랜차이즈 가맹점주의 만족,관계의 질,재계약의도에 관한 연구
이창호
최수근
최승호
외식산업 프랜차이즈 가맹점주의 만족
[2006]
외식고객의 관계효익이 만족과 거래성향에 따라 관계지향성에미치는 영향 연구
강명숙
외식고객의 관계효익이 만족과 거래성향에 따라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2010]
외식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영향관계
강병남
김형준
외식 브랜드 이미지
[2004]
외식 고객가치가 만족 및 서비스충성에 미치는 영향
윤유식
이상건
[2007]
온라인소비자들의 가치, 신뢰, 만족, 몰입 및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박성규
박영봉
온라인 소비자들의 가치
[2005]
온라인 커뮤니티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성수 ( Sung Su Lee )
최동춘 ( Dong Choon Choi )
최용길 ( Yong Gil Choi )
온라인 커뮤니티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07]
온라인 종합쇼핑몰에서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역할에 관한 연구
장형유
정기한
온라인 종합쇼핑몰에서 고객만족
[2005]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관한 연구: 포털 사이트를 중심으로
김명수
이영섭
온라인상에서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포털사이트를 중심으로
[2003]
박사
여행업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전 주형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7]
여행업에서의 e-CRM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웹사이트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근아
김상현
김태규
[2011]
여행업 e-CRM의 고객충성도 영향력에 관한 연구
안순이
[2005]
박사
여행업 E-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 연구
윤지현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3]
여행사 선택 속성에 관한 연구
김대연
[1999]
실용적/쾌락적 쇼핑가치와 쇼핑만족:구조모델의 개발과 검정
김영
이학식
정주훈
실용적.쾌락적 쇼핑가치와 쇼핑만족:구조모델의 개발과 검정
[1999]
시나리오 기법을 적용한 호텔의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 지각을 통한 관계의 질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태구( Tae Goo Kim)
[2005]
박사
스키리조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지환
스키리조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2009]
박사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쇼핑몰의 비교
권순홍
권순홍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2002]
쇼핑몰 웹사이트에 대한 인지적 특성과 관계품질,구매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박노현
유세준
쇼핑몰 웹사이트에 대한 인지적 특성과 관계품질
[2005]
소매점의 서비스 유형이 소비자의 쇼핑가치 지각과 쇼핑만족에 미치는 영향
임채운
편해수
[2000]
박사
소매업체와 공급업체의 신뢰 및 결속에 관한 연구
박진용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8]
소매 환경에서 지각된 가치의 선행요인과 성과요인에 관한 연구
김정희
황용철
[2005]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이 재구매의사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특히 우리나라 숙녀의류매장의 서비스를 중심으로
홍주빈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이 재구매의사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연구:특히 우리나라 숙녀의류매장의 서비스를 중심으로
[1998]
서비스충성도 과정에서 이미지와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인과적 역할:국내은행과외국계은행의 비교적 접근
최철재
[2011]
서비스제공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병렬
이민우
서비스제공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01]
서비스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종업원의 조직신뢰와 서비스몰입에 미치는 영향
지성구(Ji, Seong-Goo)
대한경영학회지
[2006]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 이용고객의 긍정적 감정효과 중심으로
이화진
한진수
[2008]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KS-SQI모형의 개발과 적용
이유재
이준엽
서비스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KS-SQI모형의 개발과적용
[2001]
서비스 애호도와 의사애호도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정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2001]
서비스 가치와 관련개념의 연구
안운석
전 주형
서비스가치와 관련개념의 연구
[1997]
사회과학 조사방법론
채서일
[1990]
브랜드이미지가 관계품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커피전문점을중심으로
박현규
[2010]
브랜드 이미지가 관계의 질(만족 신뢰, 몰 입)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20 대 고객을 중심으로
브랜드이미지가 관계의 질(만족
[2007]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질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패밀리레스토랑과 호텔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박선희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질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패밀리레스토랑과 호텔레스토랑을 중심으로
[2005]
몰입 이론적 시각에서 본 기업간 통제 메카니즘
김상현
경영학연구
[1995]
박사
만족이 재구매 의도와 구전에 미치는 영향 : 관계의 질과 서비스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건아
인건아
[2009]
박사
관광의 심리적 체험과 만족감의 관계
고동우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8]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간의 상대적 중요성 및 관계에 관한 연구 : 국제선 항공서비스를 중심으로
정준희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간의 상대적 중요성 및 관계에 관한 연구:국제선 항공서비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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