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특성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s of Social Network Service Characteristics on Customers Loyalty
이점수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점수
형태사항
26cm: iii, 106 p.
일반주기
지도교수:이영곤(Lee, Young-Kon,)
학위논문사항
2013. 2, 학위논문(박사)-, 디지털경영,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지식기반기술에너지대학원
발행지
시흥
언어
kor
출판년
2013
발행사항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지식기반기술에너지대학원
주제어
SNS특성
Social network service
참고문헌( 104)
유사주제 논문( 218)
social network service 163건
sns특성 35건
관계품질 20건
인용/피인용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특성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특성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s of Social Network Service Characteristics on Customers Loyal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관계품질
sns특성
social network servic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관계품질
21
0
0.0%
주제어
sns특성
36
0
0.0%
social network service
164
0
0.0%
계
22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특성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s of Social Network Service Characteristics on Customers Loyalty'
의 참고문헌
환대산업에 있어서 고객충성도 유형별 형성경로 및 후속행동의도: 진정한 충성도 대 의사 충성도
이화인
[2006]
홍과장 모바일 천재가 되다
이정환
[2010]
호텔산업의 시장지향성과 사업성과의 관계성 , 그리고 매개변수에 관한 연구
이용기
이학식
장경란
호텔산업의 시장지향성과 사업성과의 관계성
[1999]
패스트푸드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평가 요인의 차이에 관한 연구
백용창(Back Yong Chang)
「관광레저연구」
[1998]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가 금융에 주는 영향
김남훈
트위터
[2010]
박사
중국 온라인상거래에서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영초
단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8]
전자상거래에서 초기신뢰와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소비자 구매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중소 인터넷쇼핑몰을 중심으로-
조철호
[2006]
전자상거래법 : e-비지니스를 위한 법
정완용
[2004]
자기표현욕구와 개인정보노출 우려가 자기노출의도에 미치는 영향 -Twitter를 중심으로-
이새봄
[2012]
인터넷쇼핑에서 구매이후의 평가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종근
홍성태
[2003]
인터넷 포탈 사이트의 서비스 품질 전략에 관한 연구
김계수
[2002]
인터넷 쇼핑환경에서의 다차원적 관계몰입에 관한 연구
권업
김상현
윤만희
추순진
영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3]
박사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인터넷 쇼핑몰을 대상으로
마정
[2009]
인터넷 쇼핑몰의 웹사이트 특성에 따른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도 및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홍정한
인터넷 쇼핑몰의 웹사이트 특성에 따른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및 재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2006]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충성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품질과 플로우경험을 중심으로
강문식
김효정
[2006]
웹쇼핑몰 사이트의 신뢰도의 결정요인과 구매의향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시뮬레이션 접근방법
윤성준
웹쇼핑몰 사이트의 신뢰도의 결정요인과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뮬레이션 접근방법
[2000]
웹사이트 개인화가 고객 로열티 증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동원
[2001]
웹블로그 사이트의 지속적 사용에 대한 실증적 연구-몰입 모델을 중심으로
심점숙
웹 블로그 사이트의 지속적 사용에 대한 실증적 연구-몰입 모델을 중심으로
[2007]
웹2.0·엔터프라이즈2.0 시대의 기업 경영과 비즈니스 블로그 전략
류한석
[2009]
웹 2.0 정치 UCC와 전자민주주의 -정당, 선거 그리고 촛불시민운동의 시민참여를 중심으로
송경재(Kyong-Jae, Song)
웹 2.0 정치 UCC와 전자민주주의 -정당
[2009]
온라인쇼핑몰의 CRM 전략에 관한 동태적 분석
강재원
이상근
임재익
[2007]
온라인 환경에서의 정보특성이 주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 제품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은영
이태민
[2005]
온라인 커뮤니티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성수 ( Sung Su Lee )
최동춘 ( Dong Choon Choi )
최용길 ( Yong Gil Choi )
온라인 커뮤니티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07]
온라인 커뮤니티기반 블로그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프라이버시 정보의 유형과 조절변수 연구
신지영
양희동
[2006]
온라인 커뮤니티 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만족과커뮤니티 신뢰를 매개로
문영주
이종호
온라인 커뮤니티 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만족과 커뮤니티 신뢰를 매개로
[2007]
박사
온라인 상에서의 가치적합성, 관계품질, 관계성과에 대한 연구
심진보
심진보
온라인상에서의 가치적합성
[2006]
박사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쇼핑몰의 비교
권순홍
권순홍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2002]
박사
소셜커머스에서의 청약철회에 관한 법적 연구 : 디지털콘텐츠 거래와 비교를 중심으로
최민식
[2012]
소셜 커머스의 법률관계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소비자보호를 중심으로
송오식
[2011]
소셜 미디어(Social Media)의 진화양상과 사회적 영향
설진아
[2009]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사용자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번 청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사용자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2009]
소셜 네트워크 기반 가상옷장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 창의적 아이디어 도출과 실험적 사례를 중심으로
[2009]
소비자의 관계투자에 대한 인지요인과 소매점에 대한 감정요인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영아
경영교육농촌
[2002]
소매 환경에서 지각된 가치의 선행요인과 성과요인에 관한 연구
김정희
황용철
[2005]
서비스산업의 현황과 서비스품질
서비스산업의 현황과 서비스품질
[1999]
서비스마케팅에서의 고객유치와 충성도 개발 전략
이문규
마케팅
[1999]
서비스 신뢰와 충성도의 결정요인 및 발달과정에 대한 정성적 분석
[2004]
박사
사이버범죄 예방을 위한 대책에 관한 연구
오용성
한남대학교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3]
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에 관한 연구
정유배
[2003]
박사
브랜드 연상 정도와 브랜드 자산 형성 요인들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김금주
홍익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브랜드 블로그 특성이 블로그 몰입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상희
[2009]
미용서비스업의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질과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윤수용
[2006]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업종간 비교
김우철
이유재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 이업종간 비교
[1998]
박사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수용의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진동욱
광운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7]
모바일 SNS 이용만족과 습관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윤영선(Young Sun Yoon)
이국용(Kookyong Lee)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0]
만족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2000]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박광태
손영우
이민호
POSRI경영연구
[2002]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게임의 중요요소에 대한 Lisrel 모델 분석
김진우
박성준
최동성
[2001]
고객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충성도 변수의 역할
이유재
이청림
[2007]
고객만족-구전의도’에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상황요인에 관한 연구 : 유대강도와 구전계기의 역할을 중심으로
류강석
박종철
[2004]
개인 커뮤니티 사용자의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영수
정철호
[2007]
World-class customer satisfaction
Barsky, Jonathan D
[1995]
Whence Consumer Loyalty?
Richard L.Oliver
Whence consumer loyalty?
[1999]
User acceptance of computer technology A comparison of two theoretical models
[1989]
Trust: Making and Breaking Cooperate Relations
Gambetta
[1998]
The structure of commitment in exchange
Achrol,R.S.
Gundlach, G. T.
Mentzer, J. T
The Structureof Commitment in Exchange
[1995]
The nature and social uses of theInternet: A qualitative investigation
Lukas
Maignan
[1997]
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tmentin customer relationships.
Garbarino, E.,
Johnson, M.S.
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1999]
The commitment-trust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Hunt,S.D
Morgan,R.M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Relationship marketing
[1994]
The Use of Pledges to Build andSustain Commitment in Distribution Chamels
Anderson
Weitz B
[1992]
The Role Played byPerceived Usability, Satisfaction and Customer Trust on Website Loyalty
Flavian
Guinaliu
Gurrea
The Role Played byPerceived Usability
[2006]
The Loyalty effect
Reichheld
[1996]
The Four Levels of Loyalty and the Pivotal Role of Trust: A Study of Online Service Dynamics
Lloyd C.Harris
[2004]
The Development of the Brand Loyalty
Tuker
[1964]
Socialsoftwarebuilding blocks
Smith
[2007]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정일환
[1988]
Service Encounters and Service Relationship: Implications for Research
Czepiel
[1990]
RelationshipsBetween Providersand UsersofMarketResearch :TheDynamicsofTrustWithin and Between Organizations
Moorman
Rohid Deshpande
[1992]
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 Selling : An InternationalInfluence Perspective
Cowles
Crosby
[1990]
Relationship Marketing of Services-Growing Interest, Emerging Perspectives
Berry
Parasuraman
Relationship marketing of services-growing interest
[1995]
Relationship Marketing and the Consumer
Robert R.Peterson
[1995]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r. J. J.
Cronin, J. J.
Cronin, J. J. Jr.
Cronin,J. Joseph
Measuring Service Quality: AReexamination and Extension
[1992]
Marketing in HypormediaComputer-Mediated Environments: Conceptual Foundations
Hoffman
Thomas P.N
[1996]
Linking Behavioral andAttitudinal Commitment: A longitudinal analysis of job choice and jobattitude
McDede
Mowday
[1979]
Internet Users Information Privacy Concerns(IUIPC), The Construct, The Scale, and a Causal Model
J.Agarwal
Malhotra
S.S.Kim
Internet users' informationPrivacy Concerns(IUIPC): The Construct
[2004]
Intentional Social Action inVirtual Communities
Bagozzi
Utpal M.D
[2002]
Information Privacy:Measuring Indiiduals’ Concerns about Organizational Practices
Burke
Milberg
Smith
[1996]
Influences on ExchangeProcesses: Buyer Preconceptions of a Setter's-Trustworthiness andBraining toughness
Ozanne
Schurr
[1985]
How did They Get My Name? : AnExploratory Investigations of Consumer Attitudes towardSecondary Information Use
Culnan
How did They Get My Name? : An ExploratoryInvestigations of Consumer Attitudes toward Secondary Information Use
[1993]
From Marketing Mix to Relationship Marketing:Towards a Paradigm Shift in Marketing
Gr?nroos
[1994]
Effects of Top Managers' Cabinet Appointments onShareholders' Wealth
Rafaeli
[1988]
Disconfirmat ion Processes and ConsumerEvaluat ions in Product Us age
Oliver
W.O.Bearden
[1985]
Developing Buyer-SellerRelationships
Dwyer
Dwyer, F. R.
Dwyer, F. Robert
S.Oh
Developing buyer-sellerrelationships
[1987]
Customer switching behavior in service industries:Anexploratory study
Keaveney, S.M.
[1995]
Customer Participation in Creating Site Brand Loyalty
Holl
Stacey Menzel Baker
[2001]
Customer Loyalty: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A.S.
[1994]
Converting Image Into Equity
Biel
er L
[1993]
Consumers and their brands: Developing elationshiptheory in consumer research
Fournier
[1998]
Consumer information search behavior and the Internet
Robert A.Peterson
[2003]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otler
Conceptualizing
[1994]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d of theSatisfaction Response
Oliver
Cognitive
[1993]
Catastrophe Modelfor Developing Service Satisfaction Strategies
Oliva
[1992]
Brand loyalty-fact or fiction?
Brown
[1952]
Brand loyalty : measurement and management
Jacoby, Jacob
Brand loyalty measurement andmanagement
[1978]
Brand awareness effects on consumer decisionmaking for a common, repeat purchase product: A replication
Macdonald
Brand awareness effects on consumer decisionmaking for a common
[1981]
Brand Synthesis:TheMultidimensionality ofBrandKnowledge
Keller
Brand synthesis: The multidimensionality of brandknowledge
[2003]
B2C 전자상거래의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 재구매의도, 구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신재익 ( Jae Ik Shin )
정기한 ( Ki Han Chung )
황인호 ( In Ho Hwang )
B2C 전자상거래의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
[2006]
Analyzing Commitment-Loyalty Link in ServiceContexts
Levitt R
[1981]
An Integrative Model of Organizational Trust
Roger
[1995]
An Integrated Model of Buyer-Seller Relationship
Wilson
An Integrated model of Buyer-SellerRelationship
[1995]
A model of multi-brand loyalty
Jacoby, J.
[1971]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R.L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1980]
A Rating Scale for Measuring Product &Service Satisfaction
Westbrook
[1980]
박사
'1인 미디어'를 이용한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민정
강민정
[2005]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특성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s of Social Network Service Characteristics on Customers Loyalty'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