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태권도장 고객접점서비스와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 및 재등록 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태권도장 고객접점서비스와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 및 재등록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기타 제어
  • 고객접점서비스
  • 서비스 인카운터
  • 서비스 접점
  • 서비스마케팅
  • 태권도 마케팅
  • 태권도장 경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8 4

0.0%

' 태권도장 고객접점서비스와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 및 재등록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