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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태권도장 고객접점서비스와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 및 재등록 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동호
강동호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동호
강동호
형태사항
v, 111 p.: 26 cm: 삽도
일반주기
경희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김도균, 참고문헌 : p.90-103
학위논문사항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원, 2012. 8, 학위논문(박사)-, 스포츠산업/경영전공
DDC
790, 20
발행지
용인
언어
kor
출판년
2012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주제어
고객접점서비스
서비스 인카운터
서비스 접점
서비스마케팅
태권도 마케팅
태권도장 경영
참고문헌( 156)
유사주제 논문( 231)
기타 제어 162건
서비스 접점 44건
고객접점서비스 10건
태권도장 경영 7건
서비스 인카운터 5건
태권도 마케팅 2건
서비스마케팅 1건
인용/피인용
태권도장 고객접점서비스와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 및 ...
' 태권도장 고객접점서비스와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 및 재등록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기타 제어
고객접점서비스
서비스 인카운터
서비스 접점
서비스마케팅
태권도 마케팅
태권도장 경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8
4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기타 제어
163
0
0.0%
주제어
고객접점서비스
11
0
0.0%
서비스 인카운터
6
0
0.0%
서비스 접점
45
0
0.0%
서비스마케팅
2
0
0.0%
태권도 마케팅
3
0
0.0%
태권도장 경영
8
0
0.0%
계
23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
' 태권도장 고객접점서비스와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 및 재등록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박사
호텔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태도, 만족, 재이용의도간의 영향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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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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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간행 석사학위 논문.충남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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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 1급 호텔 뷔페레스토랑 이용객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이 재방문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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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체육관의 고객접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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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의 효율적 회원관리를 위한 참여동기 및 퇴관동기 메커니즘
장환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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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의 효율적 운영요인과 경영전략 탐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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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의 효율적 경영을 위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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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의 서비스품질과 구매행동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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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간행 석사학위 논문.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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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의 서비스 공정성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구매행동의인과관계
태권도장의 서비스 공정성과 고객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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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의 서비스 공정성과 고객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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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의 고객서비스 접점에 따른 고객만족 및 애호도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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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간행 석사학위 논문.경희대학교 테크노경영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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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태권도장 학부모의 라이프스타일과 서비스마케팅믹스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준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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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차후 태권도수련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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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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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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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 서비스 스케이프와 고객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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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 마케팅요인이 고객만족,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종천
태권도장 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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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 마케팅 믹스 6P가 등록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동호
미간행 석사학위 논문.경희대학교 체육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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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 경영전략에 따른 관원 만족도 및 재구매의 차이
박공주
미간행 석사학위 논문.목포대학교 교육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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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 체육관의 경영실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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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점서비스에서 비언어적 소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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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충성도에 대한 전환장벽과 고객만족의 영향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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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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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불만족, 불만호소행동 및 재구매 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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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불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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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트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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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트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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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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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관한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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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서비스 품질과 만족의 관련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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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 지각과 최적개념에 따른 소비자 행동
김학신
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 지각과 최적개념에 따른 소비자행동
[1997]
박사
스포츠센터 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정윤
미간행 석사학위 논문. 목포대학교 교육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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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스포츠 이벤트 촉진 방안에 관한 연구
박진우
미간행 석사학위논문.성균관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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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쿼시장 서비스접점에서 접촉유형이 고객만족과 재소비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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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간행 석사학위 논문.계명대학교 교육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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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행동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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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만족의 형성과정과 영향요소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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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 차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의 차이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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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접점에서 호텔이미지 속성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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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접점에 있어서의 상호작용이 고객의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양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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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기업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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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접점에서의 감정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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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접점에서 전반적 서비스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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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스포츠몰입과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희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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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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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영진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구매 후행동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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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스포츠센터 유형에 따른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구매후 행동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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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 스포츠 센터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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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합점수를 이용하는 소비자만족 측정법들의 준거타당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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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적 환경이 서비스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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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골프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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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관광객만족구조 모형의 개발에 관한 연구
윤동구
미간행 박사학위 논문.경기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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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 이용객과 항공사 종사자간 김포국제공항 서비스품질 평가와 만족에 관한 비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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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공공스포츠시설의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정훈
미간행 석사학위 논문.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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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공공스포츠시설의 서비스 질과 재구매의도 및 구전효과의 관계
홍혜선
홍혜선
공공스포츠시설의 서비스 질과 재구매의도 및 구전효과의관계
[1999]
공공스포츠시설 여성소비자의 서비스 질,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간의 관계
김숙자
허현미
공공스포츠시설 여성소비자의 서비스 질.소비자 만족
[1999]
박사
공공 사격시설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최재중
미간행 석사학위 논문.목포대학교 교육대학원
[2010]
박사
골프장 시설 디자인 구성요소와 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만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경현
미간행 석사학위 논문.목포대학교 대학원
[2010]
박사
골프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및 상표충성도의 관계
박찬규
미간행 박사학위 논문.단국대학교 대학원
[2003]
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품질,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한국스포츠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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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품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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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연습장의 서비스 접점 및 서비스 질과 고객만족과의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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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접점서비스가 서비스질,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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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접점서비스가 서비스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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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접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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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간 관계에서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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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의 개념과 실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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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esiresCongruency ModelofConsumer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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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ritical Review of Consumer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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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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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태권도장 고객접점서비스와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 및 재등록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