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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카지노고객의 불량행동이 감정부조화와 감정노동전략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지원을 조절변수로 하여
이영숙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영숙
형태사항
26cm: 155 ;
일반주기
지도교수 :이화인
학위논문사항
2012. 2,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 학위논문(박사)-, 호텔·카지노·컨벤션경영전공,
발행지
수원 :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주제어
감정노동전략
감정부조화
고객불량행동
사회적 지원
참고문헌( 124)
유사주제 논문( 425)
사회적 지원 194건
감정부조화 127건
고객불량행동 80건
감정노동전략 24건
인용/피인용
카지노고객의 불량행동이 감정부조화와 감정노동전략 ...
' 카지노고객의 불량행동이 감정부조화와 감정노동전략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지원을 조절변수로 하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감정노동전략
감정부조화
고객불량행동
사회적 지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29
9
1.4%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고객불량행동
81
2
2.5%
감정부조화
128
2
1.6%
사회적 지원
195
3
1.5%
감정노동전략
25
0
0.0%
계
429
7
1.4%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
' 카지노고객의 불량행동이 감정부조화와 감정노동전략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지원을 조절변수로 하여'
의 참고문헌
박사
호텔직원의 서비스접점상황,감정부조화,감정고갈 및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
신석호
신석호
호텔직원의 서비스접점상황
[2009]
호텔종사원의 감정노동이 직무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주
호텔종사원의 감정노동이 직무관련태도에 미치는 영향
[1998]
박사
판매원의 개인성격특성에 따라 감정부조화가 직무만족, 심리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보석 산업에서 인구통계학적특성, 점포유형별특성의 차이를 중심으로
김정민
판매원의 개인성격특성에 따라 감정부조화가 직무만족
[2007]
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심리적·행동적반응의 관계:감정지능과 사회적지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상희
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심리적·행동적 반응의 관계: 감정지능과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2008]
판매원의 감정노동에 관한 고객의 지각된 진정성(authenticity)이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2009]
판매 여직원의 감정노동에 관한 연구: 서울시내 백화점 사례를 중심으로
박홍주
판매 여직원의 감정노동에 관한 연구: 서울 시내 백화점 사례를 중심으로
[1995]
카지노 종업원의 조직 및 직무특성이 감정노동과 고객지향성에미치는 영향
우영희
카지노 종업원의 조직 및 직무특성이 감정노동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2008]
카지노 종업원의 소진의 원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구효진
[2006]
청소년의 자아 정체성 불안, 우울 및 강박증과 진로미결정: 자아통제력과 사회적 지원의 매개역할
박정희
청소년의 자아 정체성 불안
[2008]
직무정서의 구조적 특성과 영향요인
권석균
『인사조직연구』
[1997]
박사
조직특성, 감정노동, 종업원 직무태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허지훈
허지훈
조직특성
[2000]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종업원의 고객지향성이 기업 문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지희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종업원의 고객지향성이 기업문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01]
조리사의 사회적지원과 자기효능감이 성취욕구에 미치는 영향 :삶의 질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항진
조리사의 사회적 지원과 자기효능감이 성취욕구에 미치는 영향: 삶의 질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2010]
정서사회학
[2003]
정서노동과 소진의 관계에서 정서부조화의 매개효과
김강식 ( Kang Sik Kim )
김수련(Soo-Ryun Kim)
이동명(Dong-Myong Lee)
[2007]
외식업직원의 교육훈련과 조직공정성 지각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순하
외식업 직원의 교육훈련과 조직공정성 지각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2006]
박사
외식산업 종사자의 감정노동이 수행전략과 소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미영
외식산업 종사자의 감정노동이 수행전략과 소진에 미치는 영향연구
[2008]
서비스접점에서 판매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김상희
서비스 접점에서 판매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2007]
서비스접점에서 서비스제공자의 감정부조화 발생요인 및 조절요인에 관한 연구
김상희( Sang Hee Kim )
서문식( Mun Shik Suh )
서비스접점에서 서비스 제공자의 감정부조화 발생요인 및 조절요인에 관한 연구
[2005]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2013]
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관계지향성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유경
서문식
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2000]
서비스 상호작용에 따른 감정노동 차원에 관한 연구
안준수
[2004]
산업 및 조직 심리학
고종식
정수진
[1998]
사회적 지원에 따른 직무스트레스와 조직유효성과의 관계: 충청남도지역구급대원을 중심으로
천성수
[2009]
사회과학 조사방법론
채서일
[1990]
병적 도박의 위험요인 탐색 : 성격과 동기를 중심으로
김민경
병적 도박의 위험요인 탐색: 성격과 동기를 중심으로
[2005]
문제고객에 대한 탐색적 연구: 서비스종업원의 관점에서
Park, Kyung-Ae
박경애
[2004]
마케팅조사론
최이규
마케팅조사론
[2007]
레스토랑의 서비스 불공정이 고객불량행동의도와 부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이승헌
레스토랑의 서비스 불공정이 고객 불량행동의도와 부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2005]
박사
고객의 공격성이 카지노딜러의 소진과 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현주
경기대 관광전문대학원
[2009]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태식( Tae Shik Gong)
이유재( You Jae Yi )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품질지각과 고객만족 및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05]
박사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의 부정적 감정과 친사회적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자기감시성과 내외통제성의 조절효과
이환의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의 부정적 감정과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감시성과 내외통제성의 조절효과
[2008]
겜블링 중독정도에 따른 카지노 방문객 집단특성에 대한 차이분석
장호찬
정성철
홍성권
[2005]
개인특성이 사회적 지원과 임파워먼트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공군조직을 대상으로
노경춘
[2000]
개인특성, 고객과의 상호작용 특성 그리고 관리기제가 감정노동수행전략에 미치는 효과
김상표
개인특성
[2007]
감정표현요구와 감정부조화, 그리고 심리적 반응 간의 관계에관한 연구
박상언
감정표현요구와 감정부조화
[2008]
감정노동의 결과에 대한 한국과 미국의 비교연구: 호텔종업원의 감정노동과 직무스트레스를 중심으로
김민주
[2006]
감정노동에서 표현규칙의 공정성에 대한 지각과 문제 중심스트레스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강원경
[2007]
감정노동: 조직의 감정표현 규범에 관한 질적 연구
김상표
김은민
윤세훈
감정노동: 조직의 감정표현 규범에 관한 질적 연구
[2000]
감정노동: 감정의 표현규범에 관한 질적 연구
김상표
김은민
윤세준
[2000]
박사
감정노동 종사자의 건강 모형
이복임
서울대 대학원
[2006]
가족친화제도 유용성 지각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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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nsequences of emotional labor: effects on work stress, job satisfaction, and well-be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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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nsequences of emotional labor: Effects on work stress job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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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nsequences of dysfunctional custom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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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nsequences of dysfunctional custom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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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oring Service Sabotage: The Antecedents, Types, and Consequences of Frontline, Deviant, Antiservice Behavi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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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al style: The cultural ordering of emo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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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al regulation in the workplace: A new way to conceptualize emotional lab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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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al labor in service roles: the influence of ident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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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al labor and negative job outcomes: An evaluation of the mediating role of Emotional disson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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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al labor and burnout : Comparing two perspectives of people 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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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al labor and burnout: Comparing two perspectives of people 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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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al dissonance in organizations: Antecedents consequ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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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al labor :A conceptualization and scale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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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iant Customer Behavior: An Exploration of Frontline Employee Tact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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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iant Consumer Behavior: A Different 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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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theemotional labour sca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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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the Emotional Labour Sca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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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ensive Marketimg Strategy by Customer Complaint Management: A Theoretical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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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s from He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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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itical service encounter: The emplouee's view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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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eptual Methodological, and Theoretical Problems in Studying Social Support and Person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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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oosing to misbehave: a Structural Model of Aberrant Consum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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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n Consumer Misbehavior Be Controll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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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job str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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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the Impact of Nonverbal Communication on Service Evalu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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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the impact of Non-Verbal Communication on Service Evalu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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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Analysis of Consumer InteractionStyles in the Marketpl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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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est Extension of the Demand Control, Social Support Model: Preditions of Wellness, Health Outcomes in Greek Teach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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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est Extension of the Demand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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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chschild, Arlie Russell
The Managed Heart: Commercialization of Human Feeling
[1983]
' 카지노고객의 불량행동이 감정부조화와 감정노동전략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지원을 조절변수로 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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